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남자와 여자가 자주하는 빈말 BEST3

by XaXo 2017. 7. 24.
반응형


아무 의미없이 하는 빈말 자주 하시나요?


우리는 생활중에 어쩔수 없는 빈말을 하게 되는데요.


남자와 여자 자주하는 빈말 BEST 3


코미디빅리그 오지라퍼에서 순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효리네민박 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상순을 따라한 이상준 ㅋㅋ


은근 이상준도 변장 개그 잘 하는듯 ㅋㅋㅋ


잘 어울려요 



그리고 녹즙......




남자가 자주하는 빈말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


이날 방청객이 사랑해 를 빈말이라고 했다가 .....


아주 욕을 많이 먹었는데 ㅋㅋㅋ 



설마 사랑해를 빈말로 하는분들 없겠죠 ??


ㅠㅠ 이런 거짓말은 정말 안되요




남자가 자주하는 빈말 베스트 3


1위  또 술 마시면 내가 개다 


이건 정말 많이 하는말인거 같아요... (근데 여자분들도 이말은 자주 하는거 같던데 ㅋㅋ)


ㅋㅋㅋ 특히나 이런 다짐 하는날은 술약속이 줄지어 생기는듯 해요.


2위 알았어 알았어 사귀어 사귀어


썸녀와 스킨쉽을 하려던중 갑자기 막아서며 우리 사이가 뭐냐는 질문에 


급한마음 하는말이 바로 이 말 이라고 해요... 


3위 정 피곤하면 들어가 


여자친구와 함께 있고 싶지만 여자가 피곤해 보여 하는말 


정 피곤하면 들어가 ~~~ 하지만 속마음은 그렇지 않았을꺼라는거..


여자가 자주하는 빈말 베스트 3



1위 이제 남자 안 만날거야


남자와 헤어지고 나서 이제 다신 안만나 솔로로 있을꺼야 라고 하지만


금새 남자가 생기면 .. 난 역시 남자 없으면 안되나봐 라고 한다던데요 ..


여자들이 자주하는 빈말 베스트 1위였습니다.


2위 이것만 먹고 안 먹을 거야


오늘만 먹고 안먹을꺼야 .. 치킨만 먹고 안먹을거야 ㅋㅋㅋ


하지만 다음날도 주문하고 있는 치킨 ㅋㅋㅋ


3위 네가 더 예뻐


여자분들은 서로 빈말로 이쁘다고 해준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남자들이 하는말 진짜 인지 아닌지 확실히 알수 있는 법


이쁘다, 맛있다. 앞에 이 두글자가 들어가면 빈말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 


바로 이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하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