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카톡 이모티콘 무료구매방법 애디콘 추천인

by XaXo 2017. 7. 20.
반응형

한동안 카카오프렌즈 카톡 이모티콘 출시가 없었다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카톡 이모티콘 


다른 귀엽고 인기있는 카톡이모티콘도 많지만 저는 그래도 카카오프렌즈가 제일 좋더라구요.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신규 카톡 이모티콘은 뭔가 여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밝은 이모티콘이라 더욱 갖고 싶었는데


카톡 이모티콘 무료로 구매방법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애디콘


이전에도 애디콘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 한적이 있었는데요.


애디콘은 캐시를 적립받아 모은뒤 카톡 이모티콘을 구매하는 방법으로


잠깐의 시간만 투자하면 돈 지불없이 카톡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이미 오래전부터 게속해오고 있으며 꽤나 포인트도 많이 모인듯 하지만


2,100등 랭킹 바께 되지 않네요......



참고로 가입시 추천인을 적으면 서로에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애디콘 추천인 XAXOCON 입력해주세요.

 



애디콘 캐시 모으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나 


보통은 앱 설치후 확인하고 지급받는 방법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또는 페이지 좋아요 눌러주는것도 있는데 


저는 뜨자마자 다 해버려서 현재는 이런것들만 남아 있어요.


 


저는 이미 포인트를 많이 모아두었으니


사고싶은 카톡이모티콘이 올라오면 이렇게


링크복사 클릭후 애디콘으로 이동해 구매신청을 합니다.


 

자세한 구매방법은 애디콘 안내에 따라하면 되지만


그냥 링크 복사하고 구매하기 누르면 되는 간단한 방법



 



그리고 나서는 카톡 이모티콘 받을 핸드폰 번호 입력을 하면 되는데


혹시나 다른 번호를 써서 다른 누군가에게 발송되지 않도록


확인후 입력해주세요.



카톡 이모티콘이 3분후에 도착하는것은 물론


구매기념 재 포인트 적립까지 ㅎㅎㅎ




이렇게 받았습니다. ㅎㅎㅎ


카톡 이모티콘 무료 구매방법 공개하는이유는?


광고를 클릭해서 포인트를 모을수도 있지만 


가입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서로에게 추가 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인데요.


광고 몇개 안봐도 되는 수고를 덜어주니 


가입시 꼭 애디콘 추천인 입력을 해주세요.


[ xaxocon ] 으로 서로 포인트 적립받고 사고싶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하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