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레드벨벳 장래희망만 봐도 톡톡튀는 매력

by XaXo 2017. 7. 16.
반응형

아는형님에 또 다시 찾아온 레드벨벳 


지난 형님학교 방문했을때 레전드 영상과 수많은 짤을 남긴 레드벨벳은


이번 신곡홍보와 함께 다시 방문을 했는데


한층 더 상큼해지고 튀는 매력으로 재밌는 영상을 많이 남겼어요.



레드벨벳 소속은 레전드고


초반 아는형님이 레전드편들이 많았는데 .. ㅋㅋ 


레드벨벳도 레전드편 ? ㅋㅋ




이제는 자연스럽게 항상 이수근이 소개합니다.


이수근이 소개하는 레드벨벳의 장래희망



우선 아이린


응?


장래희망인데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기가 장래희망이라니?


모두가 의아해 하고 있자



레드벨벳 친구들 장래희망을 하고 싶은것들로 채웠다며 


뭐 이런것도 장래희망이라고 볼 수 있죠



슬기 


비욘세 콘서트가기 




사실은 비욘세와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하기 였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울것 같자 


비욘세 콘서트 가기로 바꾸었다고해요.



평소 레드벨벳 슬기의 롤모델이 비욘세라 


비욘세와 무대를 함께 하는것에 큰 기대가 있다며



이미 아이돌 탑 걸그룹 된 레드벨벳 


하지만 장래희망이 하나같이 소박한듯 한데요



그럼 비욘세를 좋아하는 슬기의 춤실력 


잠깐 보시고


길쭉길쭉 하면서도 비욘세 느낌을 내면서 춤을 잘 추는것 같아요


비욘세 팬 인정



웬디


부모님 한국으로 모셔오기


어린나이에 부모님과 떨어져 사는것이 참 힘들텐데요.


장래희망역시 부모님을 한국으로 모셔오기로 소박하면서도 간절해보이는 


장래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이


조이의 꿈은 넓은 초원에서 강아지를 훈련시키며 즐겁게 사는것 이라는데요.



아는형님 멤버들에게 큰개를 데리고 다니다 위험한일이 생겼을때


대처 하는 방법의 꿀팁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조이는


강아지를 한번도 키워본 적이 없다며 ㅋㅋㅋㅋㅋ




대신 인터넷으로 영상을 매일 찾아보며 


공부를 많이 해서 이론이 빠삭하다고해요 ㅎㅎ 


나중에는 키우고 싶은 강아지들과 함께 할수 있는날이 올거라 생각되네요 



예리 


뱀파이어



이날 아는형님을 캐리한건 그래도 예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아무말 대잔치 상황극에 특화되어있었던 예리


장래희망역시 특이하게 뱀파이어 ㅋㅋ



혹시 중2병이 아닌가 하는 멤버들에게



내가 뱀파이어 좋다는데 왜 뭐라 그러냐며 ㅋㅋ


맞는말


좀 독특한듯 하지만 예리 넘 귀여움 




아는형님 레드벨벳 장래희망 소개만 했는데도 


톡톡 튀는 매력이 느껴지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