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킬링타임

산다라박 스피드메이크업 쌘언니 화장 완성

by XaXo 2017. 7. 11.
반응형

겟잇뷰티 스피드메이크업 두번째 상황극 극장


이번에는 5분 환불 수정 메이크업을 보여주었는데요


환불 받을때 먹히는 메이크업이 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진짜 그런게 있나요 ?ㅋㅋ




ㅋㅋ 궁금하죠 과연 5분 환불 수정 메이크업 


어떻게 하길래 가능한걸지 궁금합니다.



기 센 옷가게 언니로부터 환불을 받아라.


옷가게 주인 또는 직원이 기가 쎄면 환불받는데 무섭고 그런게 있나봐요 ㅋㅋ



환....환불해주세요... 



바들바들 떨지만 환불받지 못하고 기에 눌려 되돌아 왔을때...



그럴때 쌘언니 화장법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돌아가면 


환불을 받아낼수 있다고 하는데요.



환불메이크업 


알아보겠습니다.



환불할때는 환불메이크업  ㅋㅋ 


처음 들어보지만 .. 아마 있으니깐 이런걸 보여주겠쬬.



ㅋㅋ 오오오 똥손이라 불리는 산다라박이 


겟잇뷰티 엠씨들도 놀라게 하는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스피드메이크업 답게 빠르게 화장을 해야해야 하는 만큼


각종 노하우가 선보이는 순간입니다.



그중에서도 산다라박은 카드를 꺼내 메이크업을 해내는데 


오 ㅋㅋㅋ 누가 산다라에게 똥손이라 했는가 



산다라박의 필살 히든템 ㅋㅋ


아이라인 맞춤형 카드 ㅋㅋ 



ㅋㅋ 근데 산다라박 


아이라인 빼내는 길이가 심상치 않은데 ??ㅋㅋㅋ


도대체 어디까지 뺄 작정??





쌘언니 컨셉인지 몰라도 ㅋㅋㅋ


엄청 길게 빼내며 그리기 시작하는데요 ㅋㅋ



아이라인 그린뒤 다음은 쉬운 립을 ㅣ칠하기 시작


아무래도 스피드메이크업은 쉬운것부터 그리는것이 


방법이겠죠.



바쁘게 움직이는 산다라박에 비해 


한껏 여유롭게 그리는 하늬 



다라가 집중해서 메이크업 하 동안 


여유롭게 아이라인과 아이섀도 까지 끝낸 이하늬 ㅋㅋ


역시 숙련된 엠씨 답네요.





언더도 슥슥 칠하는 산다라박



이때 갑자기 점을 찍는 이하늬 ㅋㅋ


역시 ㅋㅋ 쌘언니 분노 메이크업에는


점이 정점인가요.



ㅋㅋㅋ 점까지 완벽하게 세팅하는 두 엠씨



ㅋㅋ 산다라박도 입술 아래 점을 찍고 


섀딩까지 처리하며 마무리 했는데요.



이전의 똥손 산다라박이 아니다 ㅋㅋㅋ


쌘언니 메이크업을 스피드하게 끝낸 산다라박


환불 한마디에 환불을 안해줄수 없겠는데요.



ㅋㅋ 이하늬야 워낙 잘해서 기대도 없엇지만


산다라박의 놀라운 스피드메이크업 


실력향상이 정말 대단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