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지코 시계걸고 아는형님 멤버들과 속독 대결

by XaXo 2017. 7. 9.
반응형

트렌디하면서도 핫한 래퍼 지코 


아는형님에 출연해 나를 맞춰봐 문제를 내면서 


사람들에게 곡을 들려주고 꼭 묻는말이 뭐냐는 질문을 했는데요.


래퍼들이라면 누구나 신경쓰일 가사 발음 전달 


그래서 지코 역시 


내 가사 제대로 잘 들리냐고 확인을 한다고 하는데요 .



그럼 래퍼 지코는 평소 발음 연습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할텐데요.


발음에 유독 신경을 많이 쓴다는 지코 



정확한 발음으로 빨리 읽는 연습을 많이 한다고해요.



특히속독 훈련


긴 글을 안 틀리고 빨리 읽는것을 연습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진행된 즉석 대결


지코와 아는형님들의 속독 배틀


이미 한번 춤대결에서 졌기? 때문에 


이번 속독대결은 과연 지코가 이길지 궁금했는데요.


 아는형님 지코 vs 민경훈 춤대결



MC 서퍼 vs MC 똥퍼


재대결



셰익스피어 햄릿을 읽는것으로 속독 배틀이 치뤄졌는데 


잘읽어 내려가던 지코 하지만 중간에 실수를 하고 마는데요.


 


ㅋㅋㅋ 민경훈 실수없이 다 읽는것은 물론 지코보다 빠르게 읽은듯?



망연자실하는 지코 


설마 질줄 몰랐겠죠 ㅋㅋㅋ



ㅋㅋ 허무하게 끝나버린 속독배틀





민경훈은 자신의 승리 비결로 


하루에 무협지 다섯 편 읽는 사람임을 밝혔는데요 ㅋㅋㅋ



무협지로 단련된 속독능력


하루에 무협지 다섯편씩 읽으려면 정말 빠르게 많이 읽었겠네요.



미쳐 은둔 고수를 알아보지 못한 지코 


패배 ㅠㅠ



발음이나 전달력 역시 민경훈이 훨씬 좋았다는 이수근



ㅋㅋㅋ 빠르게 하기 위해서 읽다보니 실수 했다는 패자 지코의 변명과


승자의 여유 ㅎㅎㅎㅎ



지코 빼고 3대 래퍼에 민경훈을 넣어야겠다고 약올리는 김희철까지 ㅋㅋ


 


지코가 패배로 너무 아쉬워하자 이수근은 한번더 기회를 주는데요


대신 차고 있는 시계를 걸고 재 대결을 하자고 



이에 너무 아쉬운지 지코는 리벤지에 바로 콜을 하고 맙니다.



이미 시계 까지 풀고 올려둔 지코 ㅋㅋㅋㅋ


시계를 걸고 해도 이길거라 확신을 했기 때문이겠죠.



ㅋㅋ 바로 시계 브랜드부터 확인하러 나온 이수근과 김희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수근 

 

말 겁나 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미 주사위는 던져졌다.


승부욕이 활활 타오르는 지코 


시계를 걸고 재대결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지코는 손목시계 걸었는데 이수근은 뭐 거나요 ?


손목시계 없으니깐 그냥 손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손목 vs 손목시계 속독배틀이 시작되었습니다.




집중한 지코 


안톤 슈나크 - 우리를 슬프게 하는것들 빠르고 정확하게 읽어 냈는데요


걸린 시간은 16초 42 



이수근 갑자기 방언터져서 미친듯이 말을 하기 시작하는데 ㅋㅋㅋ


뭐야 프리스타일로 이정도면 진짜 완전 고수 



하지만 이수근 만만해 보이지 않는데요 ㅋㅋㅋ 엄청 빠름



심지어 속독 배틀 역시 15초 58로 


1초 가량 차이나게 승리함 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소리요 


내가 패자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속독배틀 결국 민경훈, 이수근 모두에게 져버렸는데요 ㅋㅋ



ㅋㅋㅋ 손목시계를 건내받고 진지해진 이수근은


끝나고 돌려받을 생각 절대 하지말라며 ㅋㅋ 


이시계는 이제 자신의것이라는것을 강조하는데요 ㅋ



솔직히 장난일줄 알았는데... 


뭐 이게 ... 



모르겠다며 좀 힘들다는 지코 ㅋㅋㅋㅋ 


예능이다 보니 말로만 하고 안가져갈줄알았는데 


진지하게 가져가려는 이수근에게 잠시 당황해보였는데요 



ㅋㅋ 진정 시계를 줄 생각이라면 


오리지널 케이스와 보증서도 가져다 달라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정 찝찝하면 500에 사가라고 ㅋㅋㅋ 


아 웃기다 



자꾸 지코 시계를 가지고 놀리는 이수근을 보며 서장훈은 시계를 돌려주라고 하지만 


이수근은 그럴꺼면 돌려줄테니 형이 하나 사주세요 ㅋㅋ



6천억 자산가 서장훈의 품격


고급 짝퉁 하나 사줄게 ㅋㅋㅋㅋㅋ



그래도 훈훈하게 마무리 하러 나가는 이수근


시계를 돌려주며 인생선배로써 교휸을 주는데



함부로 뭐 걸고 그러는거 아냐 



ㅋㅋㅋ 이수근이 말해주는 교훈이 더욱 와닿는데요 



이건 돌려주는게 아닌 형이 선물해주는 시계



연예게 미담 하나 생겼네요 ㅎㅎ


이수근, 지코에게 고급 시계 선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