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는형님 지코 vs 민경훈 춤대결

by XaXo 2017. 7. 9.
반응형

어제는 쇼미더머니6 심사위원으로 앉아 있다가 다음날은 아는형님 전학생으로 출연한


지코 우지호 


래퍼답게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예능감까지 빵빵 터져줬는데요.






아는형님 형님학교 전학생


지코의 입학신청서 


성명 : 우지호 





소속 : 블락비 , 팬시차일드 


팬시차일드는 이번 쇼미더머니6 강력한 우승후보 페노메코 소속은 물론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지코, 딘, 그리고 크러시, 스테이튠, 밀릭 이 참여하고 있어요.



핫한 멤버들로 구성된 팬시차일드 


올해는 페노메코까지 많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춤은 좀... 



래퍼들 중 춤 잘 추는 사람은 별로 없더라며 춤 도 되냐고 묻는 이수근 



하지만 래퍼 중에서 춤 잘 추는 래퍼도 있다.


송민호 송민호 춤 잘춘다고 말해주는 지코 



하지만 송민호와 신서유기 촬영을 하며 민호의 춤실력을 본 이수근


ㅋㅋ ㅋ완전 불신 하며 걔가? 춤을 춘다는 표정으로 되 묻는데 



래퍼들은 래퍼들만의 그루브가 있다며 


래퍼 자부심 ㅋㅋ



민호 스타일로 한번 춰보라며 춤추길 떠보는 이수근 



아니 근데 민호 스타일이라기보단 래퍼 스타일인데 ........




꿀렁꿀렁


우리가 아는 래퍼 필은 이건데 ㅋㅋㅋㅋㅋㅋ



이미 여기서 걸려들었음


결국 춤을 추기 위해 앞으로 나오는 지코



송민호 이야기가 나와서인지 오키도키 노래가 나오기 시작하는데 


지코는 춤추는것보다 표정이 더 중요하다며


자신의 표정을 잘 보라고 이야기하는데 ㅋㅋ



오키도키 출때는 이런 울상 표정으로 춰야 한다며 



ㅋㅋㅋ 하지만 아는형님 멤버들 표정이 왜 그러냐며 


아는형님 멤버와 춤대결을 시키는데요 



아는형님 히든카드 민경훈



춤추는걸 보니 별거 없는것 같다며 


자신있게 앞으로 나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헤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실을 휘저으며 본인만의 스웩을 뽐내는 쌈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귀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