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리니지M 서버접속 실시간 상황

by XaXo 2017. 6. 21.
반응형

리니지M 서버접속 과연 언제까지 안될까?


리니지M을 기다리던 유저 대부분이 직장인이었을꺼라 생각하면


서버 접속 1시간이 안되었다고보았을때 이제 다들 자러 가지않았을까...


그래서 잠들기전 다시 한번 접속을 시도


그리고 드디어 리니지M 서버 접속 완료!!!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하지 않았던 저는 처음 캐릭터 생성부터 서버 선택까지 했는데


어느서버든 접속만 되라는 생각으로 이 서버 저 서버 클릭하다 접속하게 된 터라 


그렇게 고르게 된 서버가 데포로쥬 04 서버....


난 어느서버든 1로 가고 싶었는데...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한 분들은 이미 이 단계를 거쳤으리라 생각되나 


저는 미리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캐릭터 클래스 부터 선택했습니다.


역시 리니지M 하면 기사지 


망설임없이 기사 선택



리니지M 캐릭터 이름 생성하는데 있어서 블로그 네임을 쓸까


아니면 단어의 멋진 아이디를 쓸까 


그러다 아까 인터넷 보다 누가 어쩌구 저쩌구 영광이죠 라는 말이 생각나


영광 입력


그런데 생성이 되버림..........



문제는 별로 안이뻐 보여서 삭제 하려고 하는데


리니지M 캐릭터 삭제 


50레벨 이하는 삭제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우려면 50레벨까지 키워야 하고 7일간의 삭제 대기시간을 거쳐 삭제할 수 있음..




이왕 이렇게 만든거 리니지M 시작이나 해보자



오 뭐지 ??


생각했던것과 다르게 뭔가 퀘스트나 스토리도 있음......


아마 튜토리얼을 시작하는듯함..



캐릭터를 이동시키는것이나 전투하는 방법 


아이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주는 모습


처음 캐릭터 생성후 누구나 거쳐하는 단계



오 데스나이트 모바일로 보는데도 그 간지는 어마어마함 ㅎㅎ


하지만 체력 180 1렙 기사에게 죽다니..



어쨋듯 간단한 튜토리얼 후 허수아비 치기 퀘스트를 받고 


5렙까지 허수아비를 치게 됩니다.


모바일 이라 그런지 게임 진행속도는 PC 리니지 보다 빠름



허수아비를 치고 5렙이 되었다면 이제 본격 리니지M 시작


리니지M 자동전투 자동사냥 기능이 없을거라 생각되었는데


의외로 오토 자동사냥이 있음 !!!



자동전투 눌러두면 혼자 돌아다니며 근처 몬스터를 다 잡는데


아직 조작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오히려 자동사냥이 더 전투가 빠름 ㅋㅋㅋㅋㅋㅋ


자동사냥 켜두고 자도 되겠는데...............



요새 모바일게임에 자동사냥이 있고 없고에 대해서 의견이 많이 갈린다고 보는데


리니지M 은 그래도 특성상 자동사냥 없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추억을 더듬기 위해 돌아온 아재들을 위해 편안한 플레이 제공으로 


자동사냥을 넣은것이 좋은건가 싶기도 하고 


어쨋든 이제 막 서버에 접속해 열렙하는 많은 유저들을 볼 수 있음 .. 



난쟁이 고블린 코볼트 할것없이 다들 때려잡느라 사람이 너무너무 많음


서버 초창기 모습은 뭐 다 이렇겠지 .. 


이 마져도 옛 생각이 남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뜬 알림창 


[ 서버와 접속이 끊어졌습니다 ] 


.........



자러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