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버그 별거 아닌 전투기록 오류?

by XaXo 2017. 6. 21.
반응형

펜타스톰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꾸준한 관리를 하고 있는 가운데


갑자기 본 펜타스톰 버그 


(버그라고 하니깐 뭔가 엄청난게 있을것만 같지만 별거 아님 ㅋㅋ)



갑자기 나의 전투기록창이 제피스로 가득차버린 것 


오잉 MVP !!!


그와중에 홍진호 팬이신가... 


22킬 22데스 22어시


그리고 보라색을 좋아해 ㅋㅋㅋㅋㅋ



레전드 토너먼트 매칭 ?


Legend Tounament matching 


서버 렉 때문에 이렇게 된건지 ... 


뭔지 잘 모르겠지만 


내가 본 펜타스톰 버그이기도 하고 22/22/22 가 귀여워서 캡쳐 해둠...



이건 별거 아닌 펜타스톰 버그 지만 게임에 영향을 줄 심각한 버그를 발견했다면


운영진에게 잽사 알려 조치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겠죠 ㅎㅎ


어떤 게임이든 버그를 악용하는것은 안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