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뷰알못 산다라의 메이크업도구 사용법

by XaXo 2017. 6. 16.
반응형

겟잇뷰티 MC를 진행하고 있지만 뷰알못, 똥손 이라며 


배우는입장으로써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산다라 


이번 겟잇뷰티 엠씨들의 메이크업도구 사용하는 방법 알아볼때도 


산다라는 특유의 화장법으로 스웨그를 뽐냈는데요.



그래도 겟잇뷰티 MC 


MC 다라의 도구 사용법



산다라 왈 : 메이크업은 항상 5분만에 끝내서... 



브러시 ? 노놉 


뭐 없어요 .. 손으로 다 해결해요 


도구를 잘 안쓰거든요 ㅋㅋ



내장 브러시가 장착된 파운데이션으로 얼굴에 쳐발쳐발



ㅋㅋ 마치 인디언이 되버린 산다라 



그다음?


뭐 없어요 ㅋㅋ


스펀지를 꺼내준다음에


그냥 뭐 다 펴 발라줍니다. ㅋㅋ



다그리고 컨실러는 다크써클을 가려주기 위해 다크 부분에 살짝 찍어준뒤에


아까 사용한 스펀지로 팡팡팡 ㅋㅋㅋ


뭐 없어요 ㅋㅋ 


쿨함




ㅋㅋ 볼터치


볼터치에서는 브러시 사용하는걸 기대해보았는데요



응 아니야


손으로 하트모양을 만들어주는 산다라 ㅋㅋㅋ





아이브로도 펜슬로 쓱쓱 ㅋㅋ 

 



평소 메이크업도구 사용하는것 보다는


손으로 다 해결한다는 겟잇뷰티 산다라박


슥슥슥슥 ㅋㅋㅋㅋ


편해보이긴하네요.



눈꼬리는 붓펜타입 아이라이너로 그려줍니다.



그래도 이건 자기가 해놓고 


완전 성공했다며 너무 만족스러워 합니다.


뷰알못 이지만 얼굴이 워낙 이뻐 


뭐 대충대충 쳐발쳐발해도 이쁜것 같아요 ㅎㅎ


뷰완얼 ?



마지막 산다라박의 뷰러 사용법


뷰러를 라이터로 뜨겁게 달궈준다음에


눈썹이 하늘 높이 솟도록 올려줍니다. ㅋㅋ




립은 PASS 산다라는 틴트를 사용 ㅎㅎ


뷰알못 똥손이라 해도 이쁜 산다라박의 


셀프메이크업 완성!!!



산다라박의 셀프 메이크업도구 사용법은


 손을 도구같이 쓰는  간편함? ㅋㅋㅋ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카로 보는 산다라박 인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