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겟잇뷰티 이세영 메이크업 도구 사용하는 방법

by XaXo 2017. 6. 16.
반응형

겟잇뷰티 MC로 활동중인 이세영


올해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작년에는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는데요


그만큼 미모와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


겟잇뷰티 MC로써 메이크업 도구 사용하는 방법 


얼마나 많이 알고 있는지 겟잇뷰티에서 리얼 라이브 셀카로 찾아가봤어요.




겟잇뷰티 MC 이세영의 메이크업 도구 사용하는 방법


궁금했는데요.



우선 겟잇뷰티 MC 이세영의 애정 도구 3가지는


라텍스 스펀지 , 뷰러, 스크류 브러시 


라고 합니다.



누구나 애정하는 메이크업 도구 있을텐데요.


겟잇뷰티 MC들도 각기 다른 메이크업 도구 사용법과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이 따로 있더라구요.



우선 첫번재 애정템인 라텍스 스펀지를 사용해 


베이스를 정리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애정템 뷰러


속눈썹을 바짝 올려주고요.



마지막 애정템은 무조건 챙긴다는 스크류 브러시


왜냐구요?



눈썹결을 자연스럽게 그릴수 있기 때문인데요.


사실 이뿐만 아니라 ..........ㅋㅋ




바로 머리빗 으로도 사용 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묻은 먼지 떼어낼때 사용한다고 하네요 ㅋㅋ




그만큼 애정템 스크류 브러시는


 겟잇뷰티 엠씨 이세영의 만능템




그리고 포인트 메이크업은 총알브러시를 사용해주었는데요.


근데 .......?



ㅋㅋ 브러시를 빨지 않아서 원하는 색이 나오지 않고 점점 진해지는 눈매


옛날에 쓰던 색깔이 게속 나온다며 


다른 브러시로 바꾸었는데요.


 


이번에는 굳어 있는 브러시 ㅋㅋㅋㅋㅋ


결국 황급히 브러시를 바꿔주었는데요.



립 그라데이션 애정하는 이세영의 필수템


립 브러시



립 브러시 자주사용하는 이유는 


손을 안 닦아도 되기 때문이라며 ㅋㅋ



겟잇뷰티 엠씨 이세영의 메이크업 도구 사용법


다소 귀차니즘 성격을 알 수 있었는데요 ㅋㅋ


그래도 나름 도구도 사용하고 팁도 있었던 메이크업 도구 사용법


셀프영상이었지 않나 싶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