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길미 복면가왕 서핑걸 출연 및 개인기

by XaXo 2017. 6. 5.
반응형

언프리티랩스타 쌘언니로 출연했던 길미 


많이 응원했는데 언프가 끝나고 나서도 그다지 주목할만한 활동을 못하나 싶었더니


이번에 복면가왕에 출연했네요... 간만에 보는 길미 변한것 없이 등장해서 넘 보기 좋았어요.



복면가왕 2라운드 포카혼타스와 만난 서핑걸 


안보고 지나갈 수 없는 개인기 시간 


서핑걸이 준비한 개인기는 



이날 방청 심사위원으로 나온 젝키를 위한 헌정곡


젝키의 로드파이터 곡에 맞춰 댄스를 추는것 이었는데요.



ㅋㅋ 열심열심 추는 서핑걸


딱봐도 젝키와 연관있는 가수였죠 



그리고 이를 본 은지원은 사실 걸어들어올때부터 길미 인걸 알았다고 해요 


길미는 클로버와 활동을 하며 은지원과 10년을 같이 알아왔기 때문에 


목소리를 모를리가 없었다고 .. 



만약 길미가 아니면 방송그만둔다고까지 이야기 했었는데요 ㅋㅋ




가수 길미 


길미는 래퍼로 더 잘 알려져 있긴 하지만 ( 언프리티 랩스타 때문에 ? ) 


좋은 노래도 많이 부르고 랩도 하는 가수 !!



나이 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에 방송이나 활동 많이 했으면 좋겠는데 


아쉬워요 정말.. 김구라 말대로 은지원이 젝키로 잘되서 길미와 함께 클로버 앨범 한번 더 내줬으면


아니면 길미 앨범 하나 만들어줬으면 ㅋㅋ







앞으로도 응원하는 길미 복면가왕 서핑걸 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