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S-영웅 티어 달성! 이젠 정복자 목표

by XaXo 2017. 5. 24.
반응형

요새 즐기고 있는 핸드폰 게임 펜타스톰


모바일 AOS장르 게임이다보니 리그오브레전드 핸드폰 버젼이라고 이야기도 많이 하는데


장르 특성상 많이 비슷하기에 게임 적응하데는 조금 쉬웠던듯 ㅎㅎ



처음 모바일게임 이라 룬도 있는지 몰랐고 자동전투에 이거 그냥 합류만 하면 되는구나 했었는데


나름 룬세팅, 장비세팅, 랭킹전까지 꽤 잘만들어져 있어 더 재밌게 즐기게 되는데


지난 주말 다이아 티어에서 연승을 달성하며 펜타스톰 S-영웅 티어를 찍었습니다. ㅎㅎㅎ



펜타스톰에는 브론즈 > 실버 > 골드 > 플래티넘 > 다이아 > S-영웅 > 정복자 순으로 


티어구분이 되어 있으며 승률이 50%이 넘는다면 S-영웅 까지는 무리없이 달성할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마음같아서는 정복자 티어 까지 가고 싶은데.. 



정복자 티어는 S-영웅 티어에서 별 35개정도? 모으면 진입이 가능한 순위로 


펜타스톰 랭킹 50위안에 드는것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만큼 실력이 쟁쟁한 분들이 많이 위치하고 있어요.




펜타스톰 메인화면에서 S-영웅 달성하였다는 축하글을 봤어야하는데


정작 내껀 못보고 ㅋㅋㅋ 



펜타스톰 S-영웅 달성 4연승 캡쳐 ㅎㅎ


초반에 코인을 캐릭터 사는데 다 사용해서 룬이 반바께 안채워져 있는데


룬이 있는줄 알았다면 ㅠㅠ 


조금이나마 편하지 않았을까... 


AP룬도 못맞췄는데 언제 AD룬을 맞출지


만약 펜타스톰을 처음 시작한다면 코인 낭비 하지말고 룬을 구매하는데 사용하길 추천하고 싶어요


캐릭터 사는데 사용하지 않는다면 AD/AP 룬세팅 모두 가능할듯 싶거든요....ㅠㅠ



현재 정복자 티어 순위의 플레이어들


실화냐 길드 분들이 상위랭크에 정말 많죠..


별 개수도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꾸준히하면 정복자도 갈 수 있으려나.. ㅋㅋ



펜타스톰 처음 하는분들께 도움될만한 글들을 조금씩 적어왔으니


펜타스톰 하시는분들은 아래 글들 읽으면 진입하는데 도움이 될겁니다.


펜타스톰 공략 기본으로 알아야 할 것


 핸드폰 롤 이라불리는 펜타스톰 공략 입문편

 펜타스톰 공략 전투에서 알아두면 좋은 팁

 펜타스톰 공략 퀵 메세지 변경으로 의사소통

 펜타스톰 길드 가입혜택 길드상점 및 코인 

2017/05/03 - 내가 생각하는 펜타스톰 영웅 추천 목록

 펜타스톰 티어 랭킹전 단계 정복자

 펜타스톰 강등 레벨유지 포인트 초기화

  펜타스톰 룬 나만의 세팅을 위한 조합

 펜타스톰 매너 포인트 신뢰도 회복 방법


펜타스톰 S-영웅 엠가나 공략 


 펜타스톰 엠가나 공략 딜과 힐 다 되는 추천 영웅

 펜타스톰 엠가나 공략 영상 (영웅~다이아)



추가 ... 잡담


펜타스톰 처음 하면서 캐릭을 이것저것 삿는데  막상 구매한 캐릭은 AD 영웅들이고


룬은 AP만 반정도 채워져 있어 엠가나 또는 칼리만 플레이하고 있어요 ㅠㅠ


맘 같아서는 탱커도 하고 싶고 정글도 하고 싶은데 


룬이 없다보니 플레이도 잘 안하게 되고 익숙하지 않네요 ㅠㅠ


결론은.. 미드 꼭안가도 되니 엠가나 칼리 양보 부탁해여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