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여행준비와 정보

트립어드바이져 앱으로 간편하게 맛집과 볼거리 찾기 <Tripadvisor>

by XaXo 2016. 1. 28.
반응형



이전글

트립어드바이져 앱으로 간편하게 직접 호텔예약하기 <TripAdvisor>


이어 이번엔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맛집과 구경거리를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트립어드바이져는 전세계 이용자들이 직접 남긴 리뷰를 통해


좀더 객관적인 평가를 할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이번에 다녀온 홍콩을 예로 검색을 들어볼께요!!


직접 홍콩을 검색했지만


현제 위치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현재 위치로 검색을 하게 되면


가까운 주변 음식점이 우선 검색되므로


여행시엔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죠


가깝고 전세계 관광객들이 인정한 맛집을 갈 수있다는거 놀랍지 않습니까?ㅋㅋ




홍콩 전지역을 검색으로 한 음식점 랭킹입니다..


Mandarin Gril + Bar at mandarin Oriental , HongKong 이 검색되었네요


그 아래로 Amber 프랑스요리 


Cafe Gray Deluxe (Traveler's Choice 2015)


쭈르륵 평가순서대로 볼 수 있어요


검색결과순은 필터를 통해 


가까운 곳 , 저렴한곳, 맛있는곳등등 재 검색이 가능하고요!




만다린 그릴 Mandarin Grill +

Mandarin Oriental 홍콩점에 대해 확인해볼께요


오늘의 영업시간도 검색이 되기때문에 


문닫는 날도 확인할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는거 먹겠다고 찾아갔는데 문닫혀있으면 화나자나요!!





트립어드바이져 이용자들이 직접 올린 


음식사진과 요리사진 분위기 사진등도 볼 수 있어요


유명한 식당일수록


사진과 리뷰가 많아서 방문에 있어서 더 도움이 되네요!!




음식점의 전화번호나 위치, 간단한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하고요


가까운 지하철역까지 뜨니 정말 편하죠!!


네비게이션까지 제공해요



홍콩 소재 5,523개의 레스토랑중 1위의 위엄


319건의 리뷰중 아주좋음이 232건이나 되네요!


이용자들이 직접 남기는 리뷰다 보니 


솔직한 평들이 많아요




지도로 위치도 확인가능 ㅋㅋ



여긴 한국으로 돌아오는날 


아침으로 먹었던 팀호완 딤섬집 정보에요 ㅋㅋ


저렴한 가격에 미슐랭 1스타의 딤섬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한국인뿐만 아니라 모든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에요



저도 갔지만 여기 딤섬 진짜 맛있어요 


만원대로배부르게 먹을수도 있구요!!


홍콩에 다시 가도 팀호완 딤섬은 꼭 먹을겁니다 ㅋㅋ


팀호완 이용팁은 아침일찍 가는거?ㅋㅋ



트립어드바이져는 호텔, 항공 예약 뿐아니라


맛집검색에 이어 관광지 검색까지 가능해요




홍콩 전지역을 대상으로 관광지를 검색했더니 


홍콩 스카이 라인이 1위네요


스카이라인은 뭐지?


스카이테라스인가 하고 봤는데



홍콩의 야경이 짱이라는거였네요 ㅋㅋ


빌딩들이 저마다 내뿜는 야경은 정말 이쁘죠


특히 매일저녁8시 빌딩들이 노래에 맞춰 레이져와조명을 켜는


심포니 라이트도 볼만 하구요


(기대는 하지마세요 ......)





침사추이쪽에서만 바라볼때와


빅토리아 피크 올라가서 보는 야경은 또 새로워요


페리를 타고 건너가며 보는 야경도 멋지죠!



ㅋㅋ 야경이라 바다 중간에 위치하고 있네요


트립어드바이져 여행갈때 정말 유용한 앱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