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금주의 무료앱 로드러너 1 공략 및 리뷰

by XaXo 2017. 5. 22.
반응형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핸드폰게임이 새롭게 금주의 무료앱으로 등록되었네요.


간만에 등록된 금주의 무료앱으로 게임이 선정되었는데요.


넥슨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나름 탄탄한 퀄리티가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수 있도록 해줍니다.



로드러너 1 


락이 걸려있는 스테이지들은 처음 플레이하는 일반 스테이지를 일부 진행해야 언락이 되는 스테이지들입니다.


저도 아직은 가볍게 즐기고 있는 중이라 스테이지 진행을 많이 못했지만 


게임 난이도가 어렵지 않은 로드러너 1 이기에 시간만 있다면 문제없이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하리라 생각 됩니다. 



일반 스테이지는 175스테이지나 되네요 ㅎㅎ 


보통 스테이지가 너무 적은 게임의 경우 금방 게임을 클리어하게 되는데


넉넉한 스테이지까지 마음에 듭니다 ㅎㅎ



다만 초반 스테이지가 튜토리얼 수준으로 너무 쉽습니다.. ㅠㅠ 


20스테이지가 넘도록 게임 정보를 알려주며 클리어 하는 스테이지들이 있네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며 획득한 캐릭터는 게임 시작전 변경하여 


스테이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캐릭터 마다 특징이 있으며 초반 스테이지 경우엔 크게 영향이 없으나 


이후 난이도가 부쩍 상승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면 스테이지에 일부 도움되는 경우도 있겠네요 ㅎㅎ


물론 상상 일뿐 ㅋㅋㅋㅋ 



특별한 능력이 있는 캐릭터가 아니라면 초반은 그냥 하고 싶은거 선택하셔도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경비 로봇이 위치하고 있으며 스테이지에 뿌려져 있는 


골드 코인들을 획득해 스테이지를 탈출하면 됩니다.




좌측에 있는 방향키는 캐릭터를 이동하거나 사다리를 탈 수 있으며 


우측에 있는 기술은 좌, 우 블럭을 녹여 괴물을 땅속으로 빠트릴수 있습니다.




경비로봇을 땅속으로 파묻고 코인을 획득하고 안전하게 탈출하는것이 게임의 목표 !!!


1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으며 


게임 난이도가 높지 않지만 스테이지가 진행될수록 어느정도 판단력이 필요한 게임이라 


잠깐의 시간때마다 즐길수 있는 게임이네요.





금주의 무료앱 Lode Runner 1 


튜토리얼 수준의 게임이 초반에 많은 스테이지로 소요되는데 


그 지긋함을 버텨낸다면 꽤 할만한 게임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ㅎㅎ


넉넉한 스테이지, 아기자기한 그래픽, 간단한 조작법 


괜찮은 게임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