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선글라스 선택 얼굴형보다 더 중요한것

by XaXo 2017. 5. 18.
반응형

선글라스 고를 때 어떻게 선택하시나요?


여름철 따가운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착용하는 선글라스는 


패션아이템으로도 많은 인기가 있는데요.



스타일팔로우에서 알려준 선글라스 잘 고르는 법 


사실 우리는 인터넷을 보면 선글라스 선택방법에 대해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조금만 검색해봐도 찾을 수 있는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 선택법이 있기 때문인데요.



정사각형의 얼굴형에는 둥근 프레임이나 오버 사이즈의 선글라스


역삼각형의 얼굴에는 타원형이나 둥근 프레임, 뾰족한 턱을 보완하는 선글라스


달갈형에는 이상적인 얼굴형으로 어떤 스타일이 소화가능하며


타원형 얼굴에는 오버사이즈 프레임이 딱이라고 해요.




하지만 선글라스 고를때 얼굴형보다 더 중요한것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셧나요?



얼굴형보다 더 중요한것이 바로 스타일


자신의 스타일 코디에 맞춰 선글라스 선택을 하는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니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 선글라스 선택을 해주세요.




어찌보면 당연하지만 선글라스를 처음 구매하거나 선물하는경우


얼굴형만 생각하고 선글라스 구매를 하고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 선택을 했는데 왜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해보신적 있으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스타일팔로우 MC 승현은 자신만의 선글라스 선택법을 공유했는데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얼굴형과 다른 모양의 선글라스 고르기



본인의 얼굴형과 다른 선글라스를 착용해서


얼굴형의 단점을 보완하는 방법인데요.



자신의 동글한 얼굴을 보완하기 위해 각진 선글라스로 


부족한 부분을 채울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전문가 역시도 인정한 선글라스 선택법이니 


올해 이쁜 선글라스 선택하셔서 구매하세요.



그럼 2017년 선글라스 트렌드는 어떨까요?


올해는 테와 렌즈가 합쳐진 플랫한 렌즈가 인기라고 하는데요


패셔너블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플랫바 선글라스는 멀리서 보면 빛이 렌즈를 타고 내려가면서 


전면이 렌즈인것처럼 보여 세련미가 더해진다고 하는데 


정말 세련되고 이쁜거 같아서 저도 올해 플랫바 선글라스 하나 구매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