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라푸마 핸드폰 파우치 LEBA7G990 실물 후기

by XaXo 2017. 5. 13.
반응형

옷이 얇아지고 가벼워지는만큼 수납공간이 적어지는 옷차림에 


핸드폰을 넣을 곳이 없어 항상 들고 다니시는분들도 많은데요.


특히 야외 활동을 하게 되는 상황에서 가방속에 핸드폰을 넣자니 넣고 빼기가 불편하고


급한 전화라도 왔는데 받지 못할수도 있는 상황 


그렇다고 바지에 넣자니 활동하는데 있어 너무 불편하고


그래서 저는 핸드폰 파우치를 구매해 사용하기로 했는데요 !! 


이미 이전에 칼하트 스몰백 파우치 하나 사서 쓰는데 


패션 아이템 악세사리로 쓰기에도 좋고 카드와 핸드폰 이것저것 담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칼하트 스몰백 블랙 하나로 소지품보관 해결



그래서 이번에 등산을 즐겨 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라푸마 핸드폰 파우치 LEBA7G990 하나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칼하트 스몰백 파우치에 비해 가격은 상당히 저렴했고 


배송도 빠르게 받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셜이나 판매사이트를 잘 알아보면 카드 할인 제휴할인으로 정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겁니다.



칼하트 스몰백과 비교하면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


정가는 12,900원이지만 최저가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ㅎㅎ



컬러는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는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핸드폰과 각종 소지품을 담아 다니기 좋아보이더라구요.



사실 저렴하다고는 했지만 라푸마 로고가 없었다면


이 가격도 저렴하다고 하진 못할 수도 있겠네요.



라푸마 핸드폰 파우치 말고 이름 없는 브랜드의 제품의 것을 구매하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었거든요.



가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도록 벨크로 패치 부분도 달려 있었구요.


카라비너를 달아 사용을 할수도 있으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미니 카라비너가 여러모로 사용하기에 편하죠.




찍찍이로 가방에 달아 사용하기 편하고 분실의 위험을 줄일수도 있어요.


카라비너와 함께 걸어 사용하면 더욱 안전하겠죠 ㅎ



라푸마 로고명이 씌여져 있는 카라비너는 연결되어 있는 고리 부분이 살짝 약해보이기도 하지만


가방에 달아 사용하기에 문제 없으며 


일부로 잡아 당기지만 않는다면 걱정없이 쓸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라푸마 Lafuma 핸드폰 파우치 디자인은 심플한 것이 이쁘기도 하지만


괜히 브랜드 가치라는것이 있는게 아닌게 


라푸마 로고 있다고 저렴한 핸드폰 파우치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내부에는 살짝 푹신한 패드가 깔려 핸드폰을 넣어 보관할수도 있구요.


사이즈가 넓어 갤럭시 노트 쓰시는 분들도 담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7을 넣었을때는 이렇게나 넓은 공간으로 


여유가 많이 남습니다.




야외활동 각종 소지품을 담을 곳이 없다면 핸드폰 파우치 하나 마련해서 


핸드폰, 지갑, 열쇠 등등 담아 보관하면 편하고 이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