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윤지성 소속사 MMO 별명에 대한 해명

by XaXo 2017. 5. 7.
반응형

이번 프로듀스101 시즌2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남자 아이돌을 뽑는데 


누가 보냐며 시작에 대한 평이 좋지 않았지만 


프로듀스101 시즌2 방영과 동시에 많은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인기와 함께 여러가지 궁금해 하는 부분도 많았는데 


그중 화제의 연습생 윤지성이 소속되어 있는 MMO 소속사 



MMO 연습생들들의 말말말


소속사에 대한 해명이 필요할것 같다며 !!?



프로듀스101 시즌2 에 참가한 5명의 연습생


MMO 연습생들이 있는데요


MMO 연습생들은 레벨 테스트 당시 아무말 대잔치로 정말 


쉴새 없이 말을 하는 모습이 화면에 담기기도 했어요 


끝나고 오버워치를 즐기러 간다고 ㅋㅋ



그래서 생긴 소속사 별명


MMO 말많오 ㅋㅋㅋ


소속사에 별명이 생기다니 ㅋㅋㅋ 


그 중에서 가장 주목받는 연습생



바로 윤지성이죠 심지어 별명이 윤줌마 라고도 불리고 있다는


동료의 증언



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윤지성 코디 뭔가여 


웃기려고 그러는건가



아예 개그 캐릭터로 컨셉을 잡은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자신도 웃긴거 말고 멋진거 하고 싶다며 


멋진 포즈를 보여 달라했는데 



윤지성에게 멋진 포즈란........?



MMO 최태웅은 MMO가 개그맨 연습생들은 아니라며 해명을 해보지만


글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멋진 포즈를 취하는 윤지성 ㅋㅋ 



ㅋㅋㅋㅋㅋ 옷이 문제야 ?ㅋㅋ


윤지성은 이번 첫 순위발표식에서 무려 3위까지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기대되는 연습생 윤지성


이렇게 상승세를 치고간 윤지성인기는 왠지 11위안으로 끝까지 고정될듯 합니다. ㅋㅋㅋ


 동생에게 전화하는 MMO 윤지성


 프로듀스101 시즌2 첫 순위발표식 순위 및 소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