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청주 충북대학교 롱보드 스팟 및 크루

by XaXo 2017. 5. 12.
반응형

롱보드를 구매하고 시간이 날때마다 타고 있긴 하지만 주위 가르쳐주는 분들이 없어서 인지


롱보드 실력이 빠르게 늘진 않더라구요... ㅋㅋ


아마 롱보드 구매후 첫날 푸쉬오프와 풋브레이크를 익혔을때


그리고 다음날 피봇을 성공했을때 정도의 시기가 


가장 재미있었던...? 그리고 어느것 하나 제대로 되지 않는 상황에서 


누가 롱보드 타는것좀 제대로 알려줬음 좋겠다 싶었던 와중에 


한강에서 먼저 인사를 건내는 일행을 만났습니다.


 여의도 롱보드 스팟 서강대교 아래 인라인스케이트장



이분들 청주에서 롱보드 사러 서울까지 왔다고 하는데요 ㅎㅎ


10분정도의 짧은시간이지만 몇가지 알려준것들이 꽤나 도움이 되더라구요.



자신들은 청주에서 롱보드 크루를 이뤄 타고 있으니 청주에 오면 


잘 알려줄수 있다며 놀러오라고 약속을 한뒤 헤어졌는데


다음날 일어나자마자 청주로 향했습니다.



청주가 어디에 있는지 갈일도 없었는데 


그렇게 친구와 만나 청주로 향함 ㅋㅋ


마침 친구는 롱보드 새로 구매한지 하루차 


 코즈모 밀키웨이 48인치 롱보드 시승 후기



서울에서 청주로 가는길 빠르게 밟고 왔음에도 꽤 멀긴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친절하게 보드를 알려주겠다는 약속에 마침 주말 쉬는날이니


실컷 롱보드나 타자는 생각에 찾아온곳은 청주에 있는 충북대학교


충북대학교 안에 있는 코트위는 넓어 롱보드 타기에 딱 좋은 스팟 이더라구요 ㅎㅎ


적당히 나무 그늘에 시원하기도 하고 탁 트인 전경이 마음에 들었어요.



더구나 매번 타던곳이 아닌 다른곳에서 롱보드 탄다는것도 새롭더라구요.


오후 도착한 청주 충북대학교 롱보드 스팟에는 이미 옹기종기 모여 롱보드를 타는 분들이 계셨는데요.


저희와 오늘 함께 롱보드를 타며 이것저것 알려주기로 한곳은


청주 롱보드 크루 CIC 라는 곳으로 2013년부터 롱보드를 타고 운영해온 곳이라고 해요.



원래 과거엔 규모도 꽤 큰 크루였는데 중간에 사정이 생겨 다시 시작하는 크루로 


롱보드 처음 타는 분들에게 타는법도 알려주고 매우 친절하더라구요.



역시 ... 롱보드는 혼자 타는것보다 여럿이 타는것이 재밌고


혼자 연습하는것보다 배우는것이 빠르게 실력이 늘고 타기도 좋더라구요.






충북대학교 에서 롱보드 탈때는 몇가지 지켜야하는 룰? 이 있더라구요.


코트 밖 라인에서 댄싱, 트릭을 하고 롱보드 타는 분들에게는 먼저 인사하기 ?


코트 안쪽에는 조깅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조깅하는분들과 동선이 얽히지 않도록 밖에서 


롱보드를 타면 크게 문제가 될 일은 없어요.


먼저 롱보드 타는 분들에게 인사하며 다가가면 모두 인사로 받아주고 


뭔가 마음이 따뜻해지더라구요 ㅎㅎ



가방이나 짐, 음료 등은 관람석에 올려둘 수 있고


앉아서 쉴 수도 있어 더 좋음. 



해가 떨어지고 조금씩 어두워질때부터 점점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는데요.


그래도 워낙 넓은 충북대학교 운동장 이라 크게 문제가 되진 않았어요.


오히려 잘 타는 분들 구경도 하고 멋진 트릭하시는분들께 


알려달라고 물어보기도 하며 다들 친하게 타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서울에서 청주까지 내려와 처음 같이 어울려 타는데도 


어색하지 않게 잘 대해줘 재밌고 편하게 배우기도하고 연습도 했어요 ㅎㅎ

 


해가 지고 점점 어두워지는 충북대학교 운동장


그래도 조명이 있어서 어둡지 않아 안전하게 보딩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청주 충북대학교 근처에서 롱보드 타시는분들은 이곳 오면 


안전하고 넓은곳에서 같이 어울려 탈 수도 있어 좋겠더라구요. 

 


다음날 일정도 있고 이제는 서울로 올라가야 할 시간 


저녁 10시가 다 되어가는시간에도 열심히 롱보드 타는 분들 ㅋㅋ




청주 롱보드 스팟 충북대학교 운동장 넓고 야간에는 조명도 들어와 안전하게 보드를 탈 수 있음


청주에는 롱보드 크루가 2개정도 있으며 두 크루 모두 이곳에서 모여 보드를 자주 탄다고 하는데 


CIC : Cheongju Informal Crew 청주 크루분들 처음 보는 분들에게도 


친절하게 알려주고 어울리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고맙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새로운곳, 새로운분들 만나 재밌게 시간 보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