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코즈모 밀키웨이 48인치 롱보드 시승 후기

by XaXo 2017. 5. 7.
반응형

강서구 쪽에서는 가깝게 매장에 방문해서 또는 인터넷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코즈모 롱보드 


입문용 롱보드로도 많이들 찾으며 코즈모 롱보드에 만족해 코즈모 롱보드만 쓰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46인치 코즈모 댄서 프로 롱보드를 타고 있지만 이번에 친구가 기존에 타던 롱보드가 작아 댄싱에 불편함을 겪고


이번에 좀 더 길이감이 있는 48인치 롱보드를 찾아보다가 코즈모에 나오는 48인치 롱보드


밀키웨이 롱보드를 바로 구매해 왔어요. 



코즈모 48인치 롱보드 밀키웨이 


아무래도 길이가 있는 롱보드다 보니 댄싱을 위한 스텝을 밟기엔 유리한 부분이 있으며


좀 더 편한 스텝을 옮기기 위해 킥을 제외한 부분에는 그립테이프가 따로 부착되어 있진 않았어요.




하지만 길이만 조금 있을뿐 왠만한 트릭은 다 할 수 있으며 


댄싱과 프리스타일을 즐기기 좋은 데크로 양쪽 더블킥이 위치해 있습니다.


밀키웨이 롱보드만 두고 보면 48인치 길이도 크게 길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ㅎㅎ



하지만 막상 댄싱 스텝을 밟을때는 확실히 2인치 차이도 넓게 느껴지긴 해요... 





원래 과거 밀키웨이 데크에는 킥이 플랫했었다고 하는데 


최근 판매하고 있는 밀키웨이 48인치는 1인치 정도 솟은 킥으로 트릭이 가능합니다.




밀키웨이는 9인치의 너비에 플렉시한 하이브리드


밤부 댄서 데크로 댄서를 즐겨 하시는분들에게 추천되는 데크이기도 해요.




코즈모 밀키웨이 역시 소프트 플렉스와 미디움 플렉스로 선택이 가능한데 


보통은 몸무계로 그 플렉스 기준을 나누어 타신다고 하는데 


좀 하드한 느낌이라 낭창낭창한 플렉스를 원하신다면 소프트를 구매하시길 추천하고 싶네요.




밀키웨이는 휠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착용해도 휠바이트 날일이 없어 좋더라구요.


가장 무난하게 착용한다는 코즈모폴리탄 헤일로 70mm 휠을 착용했어요.



뭔가 스티커를 마구마구 부착해주고 싶은 데크


코즈모 데크들은 이런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심플하면서도 이쁜 스티커로 채울수 있다는 점 ㅎㅎ?



이전 데크들은 코즈모 로고가 프린트 되어 있었다면


이제는 지워지지 않게 음각 처리가 되어 있어


조금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제 데크에 달려있는 패리스 트럭과 동일한 검은색 트럭을 


달았다고 생각했는데 제껀 유광 블랙이고 이건 무광 블랙의 패리스 트럭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유광이 더 이쁜거 같은데 무광도 나름 매력있네요.



코즈모 밀키웨이 롱보드는 32.5인치 33.5 인치로 취향에 따른 


휠베이스 선택이 가능합니다. 




48인치 롱보드 길이감 


아마 길이가 긴 롱보드를 선택하는데 있어 휴대성의 불편함을 이야기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결국 롱보드 선택에 있어 


롱보드는 들고 다니는것이 아닌 타고 다니는것이고 


어짜피 들고 이동해야하는곳에서는 42인치 44인치 46인치 48인치 롱보드 모두 무겁기 때문에 


크루저보드를 사서 들고 다닐것이 아니라면 


내가 롱보드를 어떤 스타일로 탈것인지를 생각해 롱보드 길이를 선택하는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됩니다.

 


저도 롱보드 입문 1주일만에 2번째 롱보드를 구매했지만 


친구 역시 롱보드 입문 얼마되지 않아 바로 2번째 보드를 새로 구매했기 때문이에요 ㅠㅠ 


가지고 있는 제 다른 코즈모 롱보드 


40인치 코즈모 애스터로이드 프로


46인치 코즈모 댄서 프로 실물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수 있습니다.



 가성비 댄싱 롱보드 코즈모 댄서 프로 46인치 크기비교


 40인치 코즈모 롱보드 애스터로이드 프로 실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