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여의도 밤 도깨비 야시장, 청춘페스티벌 구경다녀옴

by XaXo 2017. 5. 6.
반응형

긴 연휴 다들 재밌게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이면 여의도에는 서울 밤 도깨비 야시장이 열리는데요.


항상 라이딩을 하며 봤던 밤 도깨비 야시장을 오늘은 직접 즐겨봤어요 ㅎㅎ


다녀오신분들이 사람많고 복잡하고 비추천 했지만 그래도 그 분위기를 직접 즐겨보고 싶었거든요.


다들 복잡하고 사람많은걸 알지만 가는데는 이유가 있을거라며...



서울 밤 도깨비 야시장을 다녀오다.



밤이 되진 않았지만 슬슬 문을 열기 시작하는 밤 도깨비 야시장의 푸드트럭들 


이때만 해도 밤 도깨비 야시장의 실제 분위기를 알지 못했는데요.....


여의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사실 너무 더웠어요 ㅠㅠ 햇빛이 쨍쨍 완전 여름이 돌아온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 잠시 놀다가 돌아온 자리에서 깜짝 놀람 ㅋㅋㅋ


저녁시간쯤 되면서 다들 배가 출출했는지 푸드트럭 이용하는 분들이


하나둘 늘어나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줄은 조금씩 길어지더니 사람들이 다니는쪽으로는 줄을 설 수 없어 


한강쪽으로 길게 뻗어나오는 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이때만 해도 그냥 분위기만 즐기고 우린 푸드트럭 대신 다른곳에서 


식사를 하고 오면 된다고 이야기 했는데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구경은 하고 싶어서 도깨비 야시장 제대로 구경하러 위로 올라갔어요.



사람들 정말 많더라구요. 아마 도깨비 야시장을 보러 왔다기 보다는 


여의도 한강 놀러 나왔다가 배가 고플 시간쯤 푸드트럭으로 나오는게 맞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한강 놀러나오면 항상 먹을게 고민이죠 


편의점은 줄도 길고 라면만 먹는것도 별로고 


배달음식도 불편하고 그러다 보니 푸드트럭 이용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은 일부 트럭은 줄이 없기도 


식사 메뉴들은 줄이 길고, 간식같은 부분은 줄이 짧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일 많이 보이는것이 스테이크 관련 메뉴들이 많기도 하고 


인기도 많더라구요.. 대부분의 스테이크 푸드트럭은 줄이 한참씩 길어요...





그리고 지나가다 본 청춘페스티벌 


청춘스테이지


무대도 설치되어 있었는데 사람은 없고 언제 뭘 하나 싶었는데 티켓 구매후 입장할 수 있는


청춘페스티벌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함께 즐기고 놀 수 있는 페스티벌 이더라구요.




한강에 설치된 청춘페스티벌 


한강에서 즐기는 야외 페스티벌이라니 넘나 재밌을듯 



토요일과 일요일 2일 진행되는 청춘페스티벌은 


소란, 유병재, 볼빨간 사춘기, 박명수, 딘딘, 도끼, 더콰이엇, 서장훈, 노홍철, 안영미, 권혁수 등등


기대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특히 19금 딱지가 붙은 안영미 권혁수 SNL 코너는 너무 기대 되네요 ㅋㅋ




푸드트럭이 서있는곳을 지나가고 나면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곳도 있었는데


귀엽고 이쁜 악세사리 파는곳은 사람들이 엄청 몰려 있기도 했어요. ㅎㅎ



사람들이 많고 주말이라 라이딩을 하는 분들도 있다보니 


의외로 사고가 종종 나더라구요.. 도깨비 야시장 중간에는 의료센터와 안내소가 위치해 있어 


급한 용무시 이곳에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어요.



날씨가 덥다보니 물이 있는곳에선 사람들이 더위를 피하기도 


물놀이를 즐기시는분들도 계셨어요 .. 



여기서도 뭔가 할거 같은데 ...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 비가 온다고 해서 잠깐 먹구름이 하늘을 덮었지만 


일기예보와 다르게 비는 안오더라구요...


비올것같아 집에 가려고 했는데 비 안오니 좀 더 놀아보자며 기다리니


금새 어두워 지더라구요.



깜깜해짐


그래서 배가 고파 결국 다시 푸드트럭 위치한 곳으로 가서 


스테이크를 먹기로 했는데 


정말 짧은곳으로 줄을 섰는데도 불구하고 40분 걸림


아마 줄긴곳 같다면 1시간 기다렸을거임.............



그리고 받은 만원짜리 스테이크 


40분기다리고 만원에 구매한 스테이크라니........


 


가성비가 별로긴 했으나 


그래도 배가고파서였는지몰라도


너무 맛있었음


문제는 배가 안찬다는거 .. 


그래서 근처 핫도그 파는곳으로 이동.



핫도그는 2500원 근데 ㅋㅋㅋㅋㅋㅋㅋ욀케 작지 


그래도 줄을 안서고 먹을 수 있는 메뉴라는점에서 이런거 추천



밤 도깨비 야시장 푸드트럭 줄 금새 줄어들거 같다고 해도 꽤 오래걸리고 


먹기전에 꼭 받아가는 요리 실물을 한번 보고 줄을 서서 받으시길..


의외로 부실하거나 양이 적을수 있음.



30분이상 줄을 서서 먹을거라면 그냥 다른 메뉴 드시길 추천하고 싶음......


항상 지나가며 보던 도깨비 야시장이라 궁금해서 이용해봤는데


최소한 푸드트럭은 다시 이용하지 않을것 같아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