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신상 락포트 세익스피어 서클 로퍼 직구 수령기

by XaXo 2017. 5. 5.
반응형

꽃이 피고 바람이 산들산들 불어오는 5월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인데요 마침 황금연휴까지 있어


너무나도 행복한 5월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런 좋은 날씨에 나들이 가기 좋은 코디로 


슬랙스 + 로퍼가 봄에 입기 딱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서 세상 편한 로퍼라고 잘 알려져 있는 


신상 락포트 세익스피어 서클 로퍼 직구 수령했었던 후기를 남깁니다..


사실 수령하고 바로 사진은 찍었으나 포스팅할 시간이 없어 미루다


마침 쉬는날인 오늘 이렇게 작성을 해보네요.



락포트 세익스피어 서클 로퍼 구두가 편하다는 이야기가 잘 알려지면서


많은분들이 락포트 로퍼를 구매하는데 


직접 직구로 구매하시는분들도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는분들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격차이와 배송기간의 조금씩 있다보니 


저마다 구매하는곳이 다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작년 언젠가 아마존 세일할때 저렴하게 풀린 그때를


놓치지 말았어야 하는데 당장 신지 않아도 미리미리 잘 구매하면서 그때는 왜 안삿는지 


아쉽네요 ㅋㅋ




락포트 세익스피어 서클 로퍼 


SHAKESPEARE CIRCLE K53879



락포트 로퍼를 인터넷으로 구매하는분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사이즈 문의가 제일 많습니다.


제일 잘 알려져 있는건 반사이즈 다운 시켜라 


발볼이 좁지 않다면 W 모델로 주문을 하라 정도 인데요.


평소 265~270을 신는 저는 반사이즈 다운하여 8.5W 를 주문하였습니다.


US8.5 면 265 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결과 사이즈는 매우 만족스러운 느낌으로 잘 맞았어요.


일부 1사이즈까지 줄여 신어도 된다고 하는데 8W 사이즈를 주문했어도


딱 맞아들어가는 정도로 신을수 있었을거 같긴해요 !!!



락포트 로퍼 실물을 보기 위해 박스 개봉



락포트 서클 로퍼 구매를 하면서 사실 제일 고민 했었던 부분은


사이즈도 아닌 컬러 였는데요.


블랙컬러와 버건디 컬러 중에 어떤걸 사야 할까 고민되더라구요.


(지금 생각은 그냥 버건디도 하나 더 살거에요 ㅋㅋㅋㅋㅋㅋ)



락포트 로퍼 말고도 국민로퍼로 불리는 로퍼중에 바스 로퍼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저하고는 조금 안맞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락포트 구매시 많은 기대가 있었는데


실물로 가까이서 보니 더 만족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살짝 뭉툭해서 귀엽고 편한 느낌도 나서 


수트가 아니더라도 청바지 롤업에도 잘 어울릴것 같은 로퍼 입니다.



락포트가 발이 편한 구두라고 알려진데에는 트루테크 TruTech 기술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이전에는 아디다스 어쩌구 씌여져 있었는데 이번 신상 모델로 위와 같이 변경되었다고 해요.


트루테크 TRUTECH 기술이 적용되서 우수한 착용감과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줄여 


발이 받는 피로도를 최소화하였다고 하네요.




특히 밑창 부분도 고무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 정말 운동화 만큼이나 


편한 착용감이 신기하기도 하더라구요.


다만 말랑한 재질이 금새 닳아 뒷굽이 없어지는거 아닌가 싶긴 하네요 ㅋㅋ


그래서 어떤분들은 밑창을 덧대어 신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일단 그냥 신다가 너무 심해지면 그때 뭐 해결을 하던가


하나 더 사던가 하려구요.



이미 버건디 컬러도 갖고 싶단 생각이 있어서 그 전에 한켤레 더 생길지도 모르는판 



락포트 세익스피커 서클 로퍼 디테일


튼튼하게 잘 마감 처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발볼은 10cm 기준으로 W 라고 하는데 심하게 좁은 사람이 아니라면 


W로 편하게 신는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9부 슬랙스와 함께 신고 나들이를 다녀왔는데 


발도 정말 편하고 사이즈도 마음에 들어 매우 만족했던


신상 락포트 세익스피어 서클 로퍼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