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현대카드 쇼핑바우처 록시땅 시어버터 크림 구매후기

by XaXo 2017. 5. 4.
반응형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현대카드 레드카드 사용으로 인해 


트래블바우처 15만원권과 쇼핑바우처 10만원권이 지급 되었는데요...


작년에는 트래블바우처는 롯데면세점에서 


쇼핑바우처는 록시땅에서 시어버터 크림을 구매하였어요.



올해는 작년과 다르게 다른곳에서 바우처를 사용하겠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찾은곳은 록시땅


쇼핑바우처 10만원권을 사용하기 위해 다른 사용처에서 30~40 이상의 금액을 결재한다는게


좀 맞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10만원내에서 쇼핑이 가능한 록시땅으로 발걸음을......





아마 현대카드 레드, 퍼플 등을 사용하며 지급받은 쇼핑바우처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곳이 록시땅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작년과 마찬가지로 IFC 위치한 록시땅 매장으로 방문했습니다.



록시땅 화장품을 주로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작년에 방문하고 10개월 정도만에 다시 방문한 록시땅 매장이었는데요.


작년과 별반 다를게 없더라구요 ㅎㅎ



저는 딱 쇼핑바우처 10만원 내에서 상품을 고르고 바로 나갈 것이었기 떄문에


매장을 둘러보는데 걸리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다만 록시땅 스킨 케어 매출 1위라는 이모르뗄 크림


슬리핑팩, 수면마스크 등으로 유명한 이 제품이 재구매도 많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해서 이걸 구매할까 잠시 고민을 했는데요.


가격도 마침 깔끔하게 10만원입니다. 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이걸 구매할껄 하는생각도 있긴 하지만 


처음 구매하기로 맘먹은 시어버터 크림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겟잇뷰티에서도 나왔나보죠 ?


시어버터 크림 입니다.


5% 와 25%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작년에 하나씩 구매해 사용해보니


25% 보단 5% 좀 더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 25%는 쫀득한 느낌이 있어요.


피부가 건조하신분들은 25% 제품이 더 좋을듯 하네요.

 



정확한 모델명은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 과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 으로 가격은 1통당 4만5천원


한개씩 고르면 9만원으로 1만원이 남게 되는데요.



만원으로 뭘 살 수 있을까 둘러보지만 록시땅에서 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크게 눈에 듸진 않습니다. ㅋㅋ


그 와중에 눈에 들어오는 록시땅 향수 


지난번에 매장 방문하게 되면 시향해봐야지 했었는데 


깜빡했네요...



만원짜리 제품을 찾아야 하는데 


오히려 다른 눈에 띄는 제품들만... 



아니면 이런 선물세트를 구매하는게 더 나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긴 했는데


사용하지 않는 것들이 하나 둘 껴있어서 


직접 사용할거라면 이건 제품 구성을 잘 확인하고 구매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결국 추가로 구매한것은 록시땅 핸드크림


록시땅 하면 단연 핸드크림 아니겠습니까?


록시땅 핸드크림 30ml 제품들의 가격은 1만4천원

 


쇼핑백에 물건을 잘 담아 


더운날씨에 카페에 들어와 휴식시간을 가지며 


구매한것들을 꺼내보았습니다.





이미 써본 제품들이라 제품을 어서 써봐야 겠단 생각은 없었는데


록시땅 제품들은 향도 좋고 뭔가 피부에도 좋을것만 같은 느낌이 팍팍 들긴해요 ㅋㅋ



작년엔 5% 25 하나씩 구매했다면 올해는 25% 2개를 구매했는데요.


한개는 제가 쓰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핸드크림과 한통은 어머니에게로......



현대카드 레드카드 쇼핑바우처는 결국 록시땅에서 또 사용하였네요.


이번 트래블 바우처는 어디다 사용해야 할까요... 


여행을 가게 되면 면세점이 최고긴한데 일정이 안될것 같으니


호텔 가서 식사나 해야겠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