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4중필터 일회용 연예인 마스크 DOCTOR MASK

by XaXo 2017. 4. 26.
반응형

옜날에는 황사만 주의하면 되었는데 요새는 미세먼지 주의하라고 아주 난리죠


심지어 미세먼지를 주의하라는 날이 1달 30일중 25일이나 될정도로 날씨가 참 그래요 ㅠㅠ


그래서 많은분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는데 그러다 보니 이제는 마스크도 패션 아이템으로 더욱 활용되고 있어요.



물론 제대로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KF94 마스크처럼 인증을 통과한 마스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KF94 마스크는 가격이 조금 쌔기도 하고 이쁜 디자인이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필터가 들어있어 두께도 어느정도 있구요..





그래서 집에 KF94 통과한 마스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잘 안쓰게 되는데


미세먼지 차단율이 좋은 마스크라 하더라도 사용을 안하게 된다면 아무 의미 없기에


아무것도 안하는것보단 조금이라도 걸러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 


4중필터 일회용 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DOCTOR MASK 라는 제품인데 .. 똑같은걸 낱개로 2천원씩 파는곳이 많더라구요..


50매로 사도 이렇게 저렴한데 굳이 낱개로 구매할 이유가 있나 싶은데


많은분들이 구매하고 있네요 ㅎㅎ 




일회용 마스크지만 블랙 마스크로 꽤나 이뻐서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인데요.


미세먼지를 다 막아주진 못해도 황사정도는 막아주고 자외선 차단도 어느정도 가능하다고 하니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나 봐요 ㅎㅎ


1박스에 50매의 블랙 마스크가 들어 있어 물티슈 쓰듯 편하게 써도


약 2달 가량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라 부담도 없네요.



50매 .. 이렇게 보니 많긴 많네요 ㅋㅋㅋ


그래도 대충 쓰다보면 금새 쓸거 같긴해요.


또 일회용 마스크도  똑같이 생긴게 3중필터 마스크가 있고 


이건 4중필터 마스크로 2가지 타입이 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가격차이가 조금 나는데 1중 추가 된게 어느정도 효과가 더 있겟죠?

 


(사실 기대는 안함 ㅎㅎ 그냥 비교해보더라도


 가지고 있는 KF94 인증받은 마스크들과 비교해선 너무 약해보이거든요 )


단지 이뻐서 구매한게 90% 이유.



1회용 마스크정도의 내구성을 보여주고 있지만 검은색 마스크라 이뻐보입니다. ㅎㅎ






코쪽에는 와이어가 있어 모양도 잡아주고 마스크 크기가 꽤나 커서


얼굴을 덮어주기에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착용샷을 추가하고 싶었지만 저녁시간 귀찮기도 하고 더 멋진 착용샷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블랙마스크 연예인 마스크 낀 착용샷으로 대체해볼게요.



마스크로 얼굴을 가려도 너무 멋진 연예인들의 일회용 마스크 착용샷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