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야간 롱보드 크루징 안전을 위한 LED 밴드 구매

by XaXo 2017. 4. 24.
반응형

새로 시작한 취미인 롱보드 하지만 주말을 제외하고는 


(주말 마져도 전날 놀거나 하면 늦게 일어나 이것저것 하고 나면 결국 저녁시간 보드를 타게 되는데..)


저녁시간에 롱보드를 타게 되더라구요...



물론 저녁시간이라 하더라도 불빛이 있는 밝은곳이나 넓은 공터에서 타기 때문에 크게 문제 될건 없으나


가끔 크루징으로 이동하게 되면 롱보드 자체에는 후미등이나 전조등 같은 불빛이 없어 위험할 수 있는데


그런 위험으로 안전하기 위해 구매한것이 바로 LED 밴드 !!!



국내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이기에 


역시 이런 소모품은 알리가 최고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약 3주의 기간을 소모한뒤 받았어요 



색은 여러가지가 있었으나 그래도 안전하면 빨간불빛이라 생각해 


저는 빨간색 LED가 들어오는 밴드를 회사 직원은 초록색 LED를 구매했는데 


지금 보니 초록색이 좀 더 밝고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우선 밴드는 별거 없어요. 하지만 안전을 위한 밴드로 착용하기엔


적당한 가격에 (물론 국내에서 구매하지말고 알리로 사면.. ) 쓸만하다고 생각되는데요.


멀리서 빛이 쬐이면 반사 되는 띠가 2줄 있는것도 그렇지만 



여기에는 LED 밴드 답게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버튼을 눌러 불빛이


깜빡이거나 (속도 빠르게, 느리게) 불이 게속 들어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오 ㅋㅋ 저렴한 가격에 이런 3가지 모드 타입까지 


섬세한 배려에 감사 



빨간색 램프 불빛이 들어오면 이런 느낌 


그래도 보통 자전거 후미등도 차량 후미등도 빨간색 램프니 


대충 멀리서 빨간불빛이 있으면 뭔가 사물이 있다는 의미로 느끼지 않을까 해서


선택하게되었어요.




물론 파란색, 핑크색, 보라색, 초록색 등 다양한 컬러는


안전을 위한 불빛 외에도 포인트 주는 악세사리로도 활용 가능성이 높아 더 좋겠더라구요.



밴드는 그냥 이렇게 걸어서 벨크로 부분이 있기 때문에 


팔이나 다리 어디든 걸어서 사용하기 좋아요.


야간 런닝 하시는분들에게도 야간 라이딩 하시는분들도 


포인트 악세사리 또는 안전을 위한 장비로 적당히 쓸만 하겠더라구요.



괜히 구매하고 마음에 들어서 몇개 더 사서 친구들도 


나눠줄까 고민중 ㅎㅎㅎ 



밴드 안쪽에 있는 버튼이 이렇게 되어 있는데


이게 배터리로 작동하는지 충전포트가 있다고 한거 같은데 ㅡㅡ 없는건지 ㅋㅋ


그래도 저렴하니 쓰다가 버려도 뭐 .. 


충전이 되는지 다시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빨간 불빛이 멀리서 깜빡이면 


아무것도 없이 타는 롱보드 크루져보드 타는 사람들 입장으로썬 


안전해지겠죠.



흔한 빨간불이 아니다 보니 뭔가 상큼하니 이쁘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색깔별로 구매해야겠어요 ㅋㅋㅋ




야간에 크루징을 즐기는 롱보드, 크루져보드 타는 분들 저렴한 가격에


LED밴드로 안전 챙겨보심은 어떠세요 ㅎㅎ


잘 타는 분들은 더 멋질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