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날씬해보이는 데님팬츠 고르는 방법

by XaXo 2017. 4. 21.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패션과 뷰티를 다루는 SBS 의 새 프로그램 


스타일 팔로우 MC 강승현이 데님팬츠를 소개하는 순서가 있었는데요.


날씬해보이는 데님팬츠 고르는 방법과 함께 


최근 유행하고 있는 보이프렌드핏 커팅진 스타일을 공유했는데 


못보신분들을 위해 공유 공유 ㅎㅎ



강승현이 소개하는 보이프렌드핏 커팅진 스타일 


함께 보시죠



커팅진에는 흰셔츠에 강렬한 컬러의 하이힐만 신어주어도


여성스러움은 업이 되는 스타일로 입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



구재이와 강승현이 서로스타일링 해본 


커팅진 코디 어떤가요


시크 & 캐주얼 룩


항공점퍼 + 프린팅 흰 티셔츠 + 커팅진




여성룩


셔링재킷 +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 커팅진 



저는 여성스러운 룩이 더 마음에 드네요 ㅎㅎ 




이날은 모델 출신 배우 구재이가 함께 했는데요 .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볼 수 있는


날씬해보이는 데님팬츠 고르는 방법 팁을 알려주었어요.



우선 배색 !! 


배색으로 나뉘어져 있으면 다리가 얇아보이는 착시 효과가 있겠죠 



박음질 선이 안쪽으로 되어 있으면


허벅지가 커보이는 경우를 얇아보이도록 해주는 착시 효과가 있다고 해요.



데님의 포켓 위치가 중요한데


안쪽과 위쪽으로 있는것이 엉덩이가 작고 업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데님 고를때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겠네요 !!



다시 돌아오는 올해 핫한 복고스타일


부츠컷 데님팬츠 +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 


이런 코디는 어떠세요 ㅎㅎ



아 그리고 하나 더 !! 


오프화이트 데님팬츠 날씨가 따뜻해지며 많이들 입는데요


다리가 얇아 보이고 싶어 스키니핏을 선택해 입는것 보다는


일자핏으로 살짝 여유입게 입는것이 더 이쁘게


 오프화이트 진을 소화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해요 .



구재이의 부츠컷 코디


부츠컷 팬츠 +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 + 블랙 라이더 재킷


레트로 시크룩 




강승현의 커팅진 코디


커팅진 + 스트라이프 셔츠 + 실버 하이힐 



코디로 여성스러움 UP !! 



두 스타일다 각각 매력으로 너무 이쁜것 같아요 ㅋㅋ ㅋ


요새 이런 코디로 입은분들 자주 보이는데 짱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