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300ml 맘껏쓰는 미스트

by XaXo 2017. 4. 21.
반응형

사실 미스트를 자주 쓰진 않지만 이번에 티비를 보다가 이상민이 미스트를


중독성있게 뿌리길래 미스트 하나 두고 써야겠다 싶어서 마음껏 뿌려 쓸수 있는 


대용량 그리고 저렴한 수분 미스트를 찾아보다 발견했어요.


아벤느 오 떼르말 스프레이 미스트 !!!



이미 엄청난 구매양으로 미스트관련 판매 1위 랭크되어 있긴 하더라구요.


역시 대용량 저렴한 제품은 인기가 많을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1개바께 구매를 안했기 때문에 따로 배송비가 붙었지만 


그래도 다른 미스트 제품류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 



아벤느 오 떼르말 스프레이 미스트는 


프랑스 LABORATOIRES Dermatologiques Avene 에서 제조하였다고 해요 


나름 프랑스꺼...?



어짜피 물이겠으니.. 모든 타입의 피부에 수분 보충으로 유용하고


아벤느 온천수 수원지에서 바로 채취한 무균의 온천수를 


최신의 첨단기술을 이용해 멸균상태로 생산한 온천수 미스트 라고 하는데요 .


깨끗하고 좋은물이란 뜻이겠죠... 



미스트는 메이크업후에도 간접 분사로 얼굴을 촉촉하게 


지속시켜준다는 장점이 있는데 미스트를 너무 많이 뿌려서 인지


항상 물이 뚝뚝뚝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세수한거 같음 


그래도 여름에는 쓰면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분사되는것도 넓고 시원하게 잘 뿌려져서 만족스러움 ㅎㅎ




저렴하면서도 용량 많은 수분 미스트 찾는다면 아벤느 오 떼르말 


일단은 막 쓰기 좋다는 점에서 구매했는데 .. 나름 만족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