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작고 귀여운 페니 크루져보드 27인치 페니보드

by XaXo 2017. 4. 19.
반응형

저는 요새 롱보드를 타고 있지만 처음 사려고 마음 먹었던 크루져보드에도 관심이 게속 있는데요


롱보드 연습이나 할것이지 왜 보드 욕심만 자꾸 생기는지 ㅋㅋㅋ


첫보드 일주일만에 두번째 보드 생기고나서인지 더욱 갖고 싶은것들이 자꾸 눈에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이제 정말 타는거나 열심히 하기로)


그러던중 작고 귀여운 페니 크루져보드 27인치를 타게 되었어요.



민트컬러가 산뜻하니 솜사탕 같기도 한 페니 크루져보드 27인치 입니다.


크루져보드는 아무래도 크기가 작고 가벼워 들고 다니기 좋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사실 27인치 페니보드를 타보기 전에 22인치를 타봤는데


제가 타기에 22인치는 넘 작더라구요 ㅠㅠ 


22인치 크루져보드에서 트릭과 댄싱하시는분들 정말 존경...



페니 크루져보드 상판에는 페니 PENNY AUSTRALIA 라고 쓰여져 있고 


그립을 위해서인지 (효과가 있나...?)  

 


그물망같은 패턴으로 되어 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밋밋한 바닥보단 좀 더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겠죠!



마찬가지로 테일쪽에는 킥이 있어서 간단한 알리 같은 트릭도 가능하다고 해요 ㅎㅎ



데크 아래를 살펴보면 위쪽과 마찬가지로 심플하니 단색컬러가 


넘 귀엽네요 ㅋㅋ



PENNY SKATEBOARDS AUSTRALIA


SINCE FOREVER

 


페니보드는 방송에서 연예인들도 많이 들고 나오면서 더욱 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때문에 보드자체엔 관심없이 보드만 사서 들고다니는 분들도 생겨났다고 하니 


아쉽네요 ㅠㅠ 조금만 타면 금방 배우는데 




테일쪽에는 페니의 앞자를 딴 P가 씌여져 있으며


곳곳에 페니라고 씌여져 있는 글자로 아 이 크루져보드 이름이 페니구나 라고 알 수 있어요.



트럭에도 페니 PENNY



PENNY 어딜 봐도 페니 !!!


근데 그걸 떠나서 색이 너무 솜사탕같음 ㅋㅋㅋ





휠과 베어링마져...........



페니 크루져보드 27인치 타본 느낌


롱보드를 타다가 보면 작긴 하지만 의외로 작다는 느낌이 오진 않으며 


22인치정도는 정말 작다고 느껴짐....


정말 주행만을 목적이라면 페니 크루져보드 역시 괜찮은 답이 될 수 있음


작은 사이즈에 휴대도 간편하고 따로 크루져가방을 사지 않아도


백팩에 꼽아 넣을수도 있고 들고 다녀도 뭐......



하지만 플라스틱 보드 무게가 상당하다는건 다시 한번 깨달음.....


크기가 작아서 그렇지 40인치 데크를 들때느낌처럼 


묵직한 무게가 전달되는데 페니 크루져보드에 관심이 있는것이 아니고


작은 사이즈의 크루져보드에 관심이 있는것이라면 오히려 휴대성면에서는


우드데크를 선택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지난주에 작성했던 글로브 크루져보드 32인치 보다도 이게 훨씬 무거움...


글로브 크루져보드 32인치 Big Blazer 실물 후기




저같은 경우엔 크루져보드를 산다면 랜디야츠 딩기 추천하고 싶어요 !! 


이쁜데크도 많고 우드데크에 괜찮더라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