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4월 인기있는 패션아이템 의류 살펴보기

by XaXo 2017. 4. 18.
반응형

4월 중순이 되니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네요.


낮과 밤 온도차이가 컷던 지난주와 다르게 이번주는 밤에도 온도가 쉽게 내려가지 않아 


얇은 쟈켓 또는 맨투맨,후드 정도로도 춥지 않게 저녁시간 산책하기 좋은 날씨였는데요.


어느덧 4월도 열흘가량 남은걸 보니 조만간 덥다는 소리가 이곳저곳에서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즐겨 이용하는 무신사스토어 셀렉트숍 인기순위를 보며 


4월 인기있는 패션아이템 의류 어떤것들이 있는지 보고 최근 트렌드를 한눈에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해요 ㅎㅎ


브렌드명과 의류가 순위별로 보이기 때문에 스르륵 보고 요샌 이런 트렌드구나 하고 넘어가는정도면 좋겠네요.


4월 무신사스토어 셀렉트숍 순위를 참고하였습니다.



#상의


상의를 살펴보면 이제 반팔이 많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다는걸 뜻하는걸 같은데요.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티셔츠를 구매하는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특히 칼하트 K87 워크웨어 포켓 반팔티셔츠가 주목해야 할 티셔츠로 보입니다. 




기본 아이템이지만 칼하트 로고하나로 ㅎㅎㅎ...........





#아우터


이제 날씨가 금새 따뜻해질 예정이기에 얇은 아우터가 인기네요.


하지만 라이더 쟈켓은 여전히.....


티셔츠위에 걸쳐입기 좋은 아우터들이 많이 보이네요.



#하의


무신사 스토어에서 몇년째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청바지 브랜드 모디파이드


그리고 피스워커, 티알마크 슬랙스 등이 순위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작년 여름이 정말 더웠는데 올해도 더울꺼라 예상해보며 


저도 슬랙스하나 구매해야겠어요.



#가방


기어쓰리 Code4-020-2 30L 가방이 큰 사이즈에 막 들고 다니기 좋아보이네요.


날이 따뜻해지는 계절인만큼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메신져백, 크로스백이 순위에 많이 보입니다.



#스니커즈


봄,여름은 스니커즈의 계절?


스니커즈 하면 반스죠......?


반스 올드스쿨, 어샌틱, 에라, 스케이트 하이 등 반스 신발이 많네요.




#신발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확실히 알 수 있었는데요.


로퍼와 샌달이 눈에 들어옵니다.



#시계


다이엘웰링턴 시계는 깔끔하고 가벼운데다가 저렴해 


커플시계나 데일리워치로 많이 차는듯해요.


게다가 줄질 하기에도 좋아 여럿보이네요.



#모자


나이키 스우시캡이 역시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모자는 깔끔한것들이 순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스테레오 바이널즈 모자가 눈에 띕니다. ㅎㅎ


귀엽네요 ㅋㅋㅋ



#악세사리


네셔널 지오그래픽 가죽장갑이 왜 1위에......?


계절과 맞지 않아 보이지만 넘 멋있네요 ... 


하나 장만하고 싶은 퀄리티 


이 외엔 지갑, 벨트 등 심플하면서도 유행타지 않을 만한 악세사리들이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