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다이소에서 사온 텀블러 브러쉬 솔 구매

by XaXo 2017. 4. 17.
반응형

최근 사용하고 있는 텀블러가 입구가 작아서 씻기가 너무 힘들어


텀블러를 씻을 브러쉬 솔을 구매하기로 했는데요.


생활용품 저렴하면서도 이것저것 구매할수 있는건 다이소가 최고죠 ㅋㅋ 




그래서 근처 다이소에 들려봤어요 ㅋㅋ


다이소는 보통 천원 이천원이면 생활용품 필요한걸 구매할수 있어서 


가끔씩 들려서 필요한 물건을 



다이소에서 파는 브러쉬 솔은 한개만 있는게 아니라 


이것저것 여러가지 타입으로 천원부터 이천원까지 있었는데요.


보통 텀블러 브러쉬 솔 사용해보신분들은 아실텐데



스폰지가 거품은 잘나오는데 몇번 쓰다 보면 스폰지가 분리되서 


사용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안정적인 브러쉬를 구매하고자 선택한것이 ..



바로 이모델입니다.


스폰지가 없는대신 튼튼하게 엮여있어 자주 사용해도 


풀리지 않을듯한 형태네요.



제가 구매한건 2천원짜리 브러쉬 솔 인데 


품명이 스텐보온병닦는 브러쉬 길이 약35cm ㅋㅋㅋ


뭐 품명이 이리 친절함 ㅋㅋ



텀블러 입구가 작아서 브러쉬솔을 넣어 씻지 않으면


깨끗하게 텀블러를 씻을수 없는데 


입구가 작은 텀블러 , 물병 쓰는분들은 이런거 하나 사서 두면 편할거 같아요.


스폰지달린걸로 오래 못 쓰고 버리고 했었다면 


이런종류의 브러쉬 솔 괜찮을듯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