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는형님 5% 공약을 모두 지킨 멤버들

by XaXo 2017. 4. 16.
반응형

아는형님 시청률 3% 달성 당시 아는형님 멤버들은 각각 


아는형님 시청률 5% 달성 공약을 내걸었는데요.

 

그 중 가장 화제가 되었던건 아무래도 김영철 하차에 대한 이야기였죠.


아는형님 시청률은 게속해서 상승을 했고 결국 5% 달성을 해내자 


1회 방송을 쉬는걸로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다른 멤버들은 어떤 공약을 걸었으며 어떻게 공약을 지켰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우선 강호동은 5:5 가르마로 반은 청색 반은 빨간색으로


청샅바 홍샅바 염색을 하겠다고 공약을 걸었는데요.


이때만 해도 반반 염색을 하면 웃기겠다며 다들 기대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가장 무리수 였던 공약이 아니였나 싶었던 


이수근의 오프로드 (5%)드 생존게임 ㅋㅋㅋ


이 공약은 어떻게 해야 할지도 많은 기대가 되었던 부분입니다.



민경훈은 졸업사진을 각 유명인들 패러디로 찍기 유명한 의정부고의 


학생을 찾아가 같이 하이패션 길거리 데이트를 하겠다고 했는데요.


실제로 5% 달성하고 의정부고 학생이 공약을 지켜야 하는거 아니냐며 연락을 했다고 해요 ㅎㅎ



김희철은 일본 여자들과 함께 니코니코니를 외치겠다고 약속했는데요 ㅎㅎ


일본 여행까지 가야 하는 김희철 일본 팬들과 함께 하는 니코니코니 


잘 어울릴것 같은데요 !



그리고 이상민은 아는형님 공식 주제곡을 만들겠다며 


약속했었습니다. 당시까지만 해도 아는형님 공식 주제곡이 없었으며 


헨리가 곡작업을 하긴 했지만 아직까지 공식 주제곡이 없는 상황에서


아는형님 공식 주제곡이 만들어지고 음원까지 발표되면 왠지 음악차트 상위권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ㅎㅎ?



그리고 서장훈은 여장으로 분장해 여대에서 수업을 듣는걸로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아는형님 5% 공약 김영철을 비롯해 나머지 멤버들의 수행 


과연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 되었는데요.



특히 강호동 염색과 이수근 오프로드가 젤 기대 되더라구요.



그렇게 강호동은 아침 일찍 미용실을 찾아 


탈색으로 머리색을 빼고 5:5 가르마에 청색, 홍색 염색을 해냈습니다.


근데 의외로 색이 이쁘게 나와서 전혀 벌칙같아 보이지 않았다는점 ㅋㅋㅋ


이제 당분간 청샅바 홍샅바 머리를 한 강호동을 방송에서 보는건가요 ㅋㅋ



결국 공약이 너무 약하다는 강호동에게는 추가 공약으로 


빨간불 파란불 신호등 같다는 이야기와 함께 근처 초등학교 


교통봉사활동을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서장훈은 여장 분장으로 서장미가 되어 여대 수업을 들었는데요.


여대생들과 사진도 찍고 대화도 하며 ㅋㅋ 즐거워 보였는데요.


걸그룹보다 꼼꼼하게 화장을 했다는......



민경훈 역시 공약 수행 완료 !


의정부고 학생과 만나 그때 그 패션 그대로 커피도 마시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많은 대화를 나눴는데요


특히 코인 노래방에서 나비잠을 부른 시간은 학생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을듯 싶어요.





이수근의 오프로드 생존게임은 각각 지점마다 멤버들이 내놓는


미션을 수행하며 목표지점까지 올라가는것이었는데요.


정말 이수근 촉은 장난아니더라구요 ㅋㅋ



소금물 9통 생수 1통 중 정확하게 생수를 골라 내는것도 신기했는데요.


멤버 4명이 한글자씩 말하면서 단어를 맞추는 게임도 정말 잘 해내는걸 보면


이수근 정말 칭찬해



이상민은 아는형님 주제가를 만들고


방송 클로징단계에서는 그동안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편집해서 만든


아는형님 공식 주제가 뮤직비디오도 같이 공개되었어요 ㅎㅎ



아는형님 멤버들의 5% 공약 수행 완료 


오늘은 어쩌면 특별편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빵빵 터지는 부분은 없었지만 매번 언급되었던 5% 공약에 대해 정리하고 지나가는 시간이었어요.


2017/03/26 - 김영철 하차 공약 이행? 아는형님 큰그림

2017/01/24 - 아는형님 시청률 5% 공약 김영철 하차 다른멤버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