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스타벅스 벚꽃 머그컵 대신 맥심 벚꽃 머그컵

by XaXo 2017. 4. 11.
반응형

이번 스타벅스 엠디 벚꽃 머그컵을 사려고 했었는데 


집앞 스타벅스에서는 이미 품절이라 살수 없어서


아쉬워 하던 찰나 벚꽃 머그컵 득템 했어요.



바로 맥심 벚꽃머그 세트 인데요 




맥심커피를 구매하고 받은 증정품으로 별도 구매하지 않아도 받을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맥심 벚꽃 머그컵은 2개가 1세트라는점 ㅋㅋ


한개는 집에서 한개는 사무실에서 쓰면 딱이겠는데요.



갖고 싶었던 스타벅스 엠디 벚꽃 머그컵 보다는 얄쌍한 디자인이지만 


나름대로 벚꽃 느낌은 장난없음 ㅋㅋㅋ




분홍분홍한 색감에 벚꽃 이미지가 있어서 더욱 그런듯 한데..



살짝 길쭉한 모양이라 사실 씻기가 편하진 않겠다 하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머그컵 자체는 이쁘니깐 용서 하겠다 !!! ㅋㅋ



꽃도 활짝 피고 다들 꽃구경하느라 바쁘던데 


사람 복잡하니 나가는것보다 집에서 커피 한잔 마시며 


못본 예능이나 보는게 어쩌면 더 꿀맛같은 휴식일수도.........


(꽃구경보러 갈 사람이 없어서 그러는건 아니야..)



맥심 벚꽃 머그컵은 ZEN 이라는 곳에서 만들어졌는데


사실 잘 모르지만 친환경식기를 만드는 국내 브랜드 인듯 하다 ㅎㅎ 


식기, 컵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음.. 



아 .. 그리고 컵 자체에 맥심 사서 나눠준 증정컵인데 아무런 문구가 없네 


깔끔하고 좋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딱 컵을 쥐려는 순간 보이는 MAXIM 맥심 !!


그래도 손잡이에 있어서 깔끔하고 믹스커피 하면 떠오르는 맥심 ㅎㅎ


증정용컵이지만 퀄리티 소장가치 만족도 모두 굿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