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소니 액션캠 HDR-AS100V 저렴하게 득템

by XaXo 2017. 4. 11.
반응형

액션캠.. 지난 겨울 스노우보드 타러 다니면서도 항상 살까 말까 고민했었던 기기인데 


사실 UMF, 월디페 등등 각종 페스티발을 놀러다닐때나 여행갔을때


액션캠 들고 돌아다니는분들이 너무나도 부러워서 당시에 고프로를 사야겠다고 마음먹었지만


고프로를 사서 과연 얼마나 쓸까 하는 생각에 구매를 망설였는데


그런 마음에 저렴하게 짭프로라 불리는 제품들이나 


샤오미 액션캠을 사용해보았으나 다소 실망후 작별인사를 한기억이 있어요.....



그런데 이번에 위 구성으로 다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소니 액션캠 HDR-AS100V 을 얻게 되었습니다.


사진에 있는 구성품 외에는 다른게 없었기 때문에인지 몰라도 


현재 형성되어있는 중고가보단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왼쪽 아래 있는것은 리어마운트로 자전거 안장 뒤에 다는 부분이라 


자전거에 달수 있는 마운트는 새로 구매...



소니 액션캠 HDR-AS100V 출시가 된지가 꽤나 시간이 흘러 새제품으로 


구매를 하더라도 그다지 비싸지 않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마침 신제품도 출시되었고 해서 새제품을 구매할까도 생각했는데 


입문용 제품을 사용한다 생각하고 써보려구요 ㅎㅎ



소니 액션캠은 고프로, 짭프로, 샤오미액션캠 들과는 다른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액션캠 악세사리를 새로 구매해야한다는 점도 있으나


요새는 호환될수 있도록 나온 악세사리도 많고 


소니 액션캠 사용하는 분들도 점점 늘고 있어서 매물도 쉽게 구할수 있는 편이에요.



HDR-AS100V 는 전면에 마이크가 위치하고 있으며


ZEISS 렌즈가 사용되었어요 ㅎㅎ



폭이 좁고 심플한 화이트 컬러가 보면 볼수록 이쁜 소니 액션캠 ㅋㅋ


HDR-AS100V 은 AS200V 랑 크기가 같으며 일부 기능만 다르다고 해요 ㅎㅎ 


물론 후속제품이 더 좋겠죠... !!



처음에 설명서도 없어서 이거 어떻게 켜야 하는지도 몰랐는데


보통 녹화 버튼 같은 전원 길게 누르는게 켜지는거 아니냐며 ㅋㅋㅋ



알고보니 우측에 위치한 버튼을 눌러 모든 메뉴 접근이 가능했으며


생각보다 단순한 조작방법.. ㅎㅎ


REC 녹화버튼은 그냥 엔터키 라고 생각하면 된당 ㅋㅋ

 


좀 더 디테일한 액션캠 후기는 차차 사용하며 작성하는걸로 하고.. 


따로 구매했다면 구매하지 않았겠지만 매물로 구하다 보니 얼떨결에 갖게 된 리모뷰




손목에 차며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소니 액션캠 화면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생각보다 끊김도 없고 조작도 편해서 없으면 없는대로 쓸수도 있지만


있으면 넘나 편리하게 쓸수 있다.



특히 아웃도어 활동을 한다면 그 효과는 더 좋을듯 !



손목에 착용했을때 아프지말라고 


고무패드도 안쪽에 덧대어 있어요.



마찬가지로 조작방법은 간단합니다.


ON/OFF 버튼을 사용해 전원을 넣고 


화면 우측에 있는 녹화버튼을 통해 와이파이 조작이 가능해요 !!!


처음엔 핸드폰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액션캠 조작이 가능해


이건 필요없겠다 싶었는데 


써보면 은근 좋음 ㅋㅋ



마찬가지로 충전은 흔히 사용하는 5핀 충전케이블 꼽아서 충전 !


다소 빈약한 내용이지만.....


좀 더 만져보고 퀄리티 있는 포스팅으로 다시 작성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