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망원유수지 체육시설 롱보드타러 다녀오다

by XaXo 2017. 4. 9.
반응형

새로운 취미 롱보드를 접하고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잘 늘지 않는 실력에 다소 슬프지만 스노우보드를 타서 인지 몰라도 


나름 크루징은 잘 하는거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한강을 따라 롱보드를 타보았어요 !! 



원래는 여의도로 가서 롱보드를 탈 계획이었으나 이번 주말은 봄꽃축제, 벚꽃축제 기간으로 


많은 사람들이 여의도로 몰려 도저히 갈 자신이 없더라구요.. 


사람도 많고 정신도 없음.. 


그래서 친구와 함께 새로 목표를 잡은곳이 바로 망원유수지 체육시설 !!



좀 더 가까운 망원역에 내렸으면 가까웠겠지만 합정역에 내리는 바람에 


한강을 따라 꽤나 이동을 했습니다.


그래도 길은 잘되어 있어서 타는데 크게 문제는 없었어요.


하지만 뒤에 자전거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안전에는 항상 신경써야 하는것 같습니다.



목표까지 이동하는 거리는 약 2km 평지 !!


게다가 가면서 한강을 볼 수 있다는건 덤 !! 


2,3,4,5,6,7 구간은 사람이 정말 많은곳이니 주의 해야 하는곳입니다..



롱보드를 타고 쭉 한번에 진입할 수 있으나 그래도 항상 안전라이딩 하셔야 겠죠.



주말 + 날씨좋음 으로 많은 분들이 한강나들이를 나왔어요.


아 그리고 만약 .. 그럴일은 없겠지만 초보분들이라면 한강으로 보드가 날라가는걸 조심하셔야 겠죠


마음 아플듯 .. 



자전거를 쌩쌩 달리는 분들이 있으니 한쪽 으로 붙어서 가는건 기본



가다가 경치가 좋으면 쉬면서 사진도 한번 찍고 


구경도 하고 쉬엄쉬엄 갈 수 있는게 롱보드 크루징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ㅋㅋ



자 오늘 롱보드 탈곳 망원유수지 체육시설 도착했어요.


생각지도 못한 벚꽃 구경도 초입부분에서 했어요. 



망원유수지 체육시설 에서 롱보드를 타자고 해서 


처음에 이 안에서 타는줄 알고 오 이런곳에서 롱보드를 탈 수 있다니 짱신기 


이러면서 도착했는데 사실 안에서 타는건 아니구요....



이 앞에 잘 깔려 있는 트랙이 있어요.


크기도 크고 넓어서 타기에 너무 좋은 데요.


사실 반대편에 가면 애기들이 보드도 타고 인라인도 타는곳이 있어서 


더 좋은데 사람들이 곳곳 몰려서 다들 체육활동을 하고 있으니 타고 싶은곳에서 타심 되요 ㅋㅋ



픽시를 끌고 대규모로 트랙을 도는 아이들도 있고 


달리기 하시는분들, 보드 타시는분들 동네 주민들이 와서 체육활동 하는곳 인듯 한데요.


좋더라구요 !! 한강도 가까운데 집앞에 이런곳이 있다니 !



농구코트도 8개가 붙어 있는데 


저녁시간 농구 하는분들이 없으면 한쪽에서 트릭 연습을 하는것도 좋을것 같고 


트랙을 따라 타는건 뭐 말할것도 없이 좋구요 ㅎㅎ



한쪽 코트에서 이미 보드 타는 분이 계셨는데 옆에서 농구 경기하는데


타는건 좀 불안할듯 ㅠ .ㅠ 보드 튀기면 어째염..



친구와 함께 트랙을 따라 돌면서 연습도 하고


저 초록색 부분은 말랑말랑한 부분으로 보드가 안나가고 


왼쪽 매끄럽게 면처리된 콘크리트가 진짜 타기 좋습니다. 




축구경기장이 가운데 있으니 얼마나 넓은지 아시겠죠 ㅋㅋ


망원, 합정 근처 사시는분들은 이곳에서 연습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급 부러움 


저는 집앞에 이런 곳이 없어서 한강까지 나오거나 해야하거든요 ㅠㅠ




대충 바닥이 어찌되었냐면 이렇습니다. ㅋㅋ


매끄럽죠 ㅋㅋ 부드럽게 잘 굴러가요



망원유수지 체육시설 에서 롱보드 한참을 타고 


슬슬 배가 고파지는 가운데 피자를 주문해서 한강으로 나왔어요.


망원유수지 체육시설 안에 편의점과 카페가 있긴한데 


맥주는 안파는듯 해서 ... 또 바로 나오면 있는 한강에 편의점이 있거든요 ㅋㅋ



짜잔 !! 여기는 한강으로 놀러나온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보드를 타기보단 들고 이동하는것을 추천 ㅎㅎ


편의점에 들려 맥주를 한캔씩 사서 자리를 잡은 뒤 피맥 !!



도미노 할인쿠폰있다고 친구가 쏜 도미노 피자 ㅋㅋ


한강에서 롱보드 타고 먹는 피자는 또 꿀맛이더라구요.


여기에 시원한 맥주 까지 ㅎㅎ



그러고보니 이번 주말은 금 토 일 피자를 먹은 날이네요 ... ㅋㅋ



피맥도 먹고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길 찍은 사진한장 ㅎㅎ


아직은 잘 못타지만 빨리 고수가 되서 보드 타는 영상도 올릴수 있는날이 오면 좋겠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