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글로브 크루져보드 32인치 Big Blazer 실물 후기

by XaXo 2017. 4. 9.
반응형

아는동생과 한강에서 보드를 타기 위해 만났는데요.


롱보드를 사라니깐 굳이 크루져보드를 사서 들고왔는데


단순 주행만이 목적이라면 들고 다니기 편한 크루져보드도 나쁜 선택은 아니라 생각되네요.



그래도 일반 크루져보드보다는 크고 넓어 안정적인 


글로브 Globe Big Blazer 32" Complete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흔히 보던 크루져보드 보다는 확실히 큰 것을 느낄수 있었어요.


롱보드 들다가 크루져보드 들어보니 왜 이렇게 가벼움 ㅠㅠ


이정도면 편하게 들고 다닐수 있겠더라구요.



글로브 빅 블레이져 32인치 크루져보드는 아래 바탕 그래픽이 단순하게 되어 있는데


단순한 그래픽을 좋아하는 분들이 마음에 들어할만한 패턴 


넘나 심플하고 단순하죠 ㅎㅎ



우선 간단하게 글로브 Big Blazer 32인치 크루져보드 스펙을 알아보면요


데크는 7겹 하드락 메이플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럭은 6인치 슬랜드 트럭이구요.


휠은 62mm 83a이 적용되었네요 ㅎㅎ



베어링은 기본 ABEC 7 베어링이 들어 있습니다.


테일쪽 킥이 위치하고 있어 간단한 트릭은 가능하며


32인치 위에서 댄싱을 하는 어마어마한 영상도 있더군요 ㅎㅎ



심플한 그래픽 속에서도 글로브 제품임을 알 수 있는 곳이 곳곳 숨어 있었는데요.


로고와 함께 음각처리된 글로브 


심심할뻔 한 데크가 이쁩니다.



얄쌍하면서도 힐웰이 살짝 덮여 있으며


기본 컴플릿 보드에서도 힐바이트는 나지 않을정도로 잘 짜여져 있어요.



보드가 작다보니 왠지 더 얇아보이는 느낌도 



중앙 하단 글로브 제품임을 알리는 포인트가 박혀 있는데


멋있더라구요 ㅎㅎ


이런 로고 괜찮은것 같아요.. !!



컨케이브는 거의 없어 주행하기 편한 용도로 보시면 됩니다.


글로브 크루져보드 실제로 올라타보니 빠른 속도감이 재미도 있으면서 


휙휙 회전감이 좋더라구요.


그런데 크루져보드 경우 바닥이 좋지 않은곳에서 타다가 로켓 쏘는 일이 


생기기 쉽다고 하니 .. 안전 보딩 하셔야 할듯 합니다.



원래 처음 크루져보드를 사고 싶어했었던 마음이 있어서인지 몰라도


크루져 보드 하나 갖고 싶네요 ㅎㅎ



이러다 보드 종류별로 다 구매하는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하나쯤은 있어도 좋을것 같은 크루져보드 조만간 랜디야츠 딩기 크루져보드 하나 구매할듯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