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LAMY 라미 만년필 이벤트 당첨선물 받음

by XaXo 2017. 4. 9.
반응형

유니타스 로티플 사이트에서는 지난달 


미러리스를 밀어줄께 라는 이벤트로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걸고 


1주일동안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 



사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가 목표였지만 


우연히 1개 남은 라미 만년필에 도전해 당첨이 되었어요!!!



그리고 오늘 도착한 LAMY 라미 만년필 과 


유니타스 로티플에서 전달해준 편지 ㅎㅎ



하루의 기억, 추억을 적을 수 있는 소중한 만년필이 되길 바란다며 ... 



그래서 라미 만년필이 생기다.



LAMY 라미 사파리 만년필



내가 받은 만년필은 라미 사파리 만년필이라 하여 


학생들이 사용하기 알맞은 만년필인데 가격도 저렴하면서


만년필을 사용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딱 적합!!




비록 나는 검은색의 라미 사파리 만년필이지만 


검은색, 파란색, 흰색, 노란색, 라임색 등등의 다양한 톡톡 튀는 컬러 제품들이 있으며


ABS 플라스틱을 사용해 펜을 사용하다 책상에서 떨어트려도 튼튼 !!!



라미 사파리 만년필 구성은 저렴한 가격만큼이나 심플!!


그래도 괜찮아 ㅎ




펜은 약 165mm 길이, 두께 11~12mm 로 적당한 펜 사이즈를 하고 있음.




검은색의 라미 만년필은 다소 심플해 보이긴 하지만 


그만큼 질리지 않고 가방속에 항상 가지고 다닐수 있을듯 ㅎㅎ



만년필은 그 특유의 사각사각한 느낌이 매력적이라 


만년필을 한번 쓰다보면 게속해서 쓰고 싶어진다고 ㅋㅋ?



펜의 끝에는 LAMY 라미 음각 처리가 되어 있어 


가격은 저렴해도 라미 만년필의 감성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사파리 만년필은 카트리지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으로 


카트리지를 콕 눌러 꼽아 사용하면 되며 


이후 다양한 색의 카트리지를 구매해 꼽아 바꿔 사용할 수 있다 !!


내껀 블루컬러의 카르티지가 기본으로 꼽혀 있어서 파란잉크가 나옴!!



만년필로 글씨를 쓸때 느껴지는 특유의 느낌 ㅋㅋㅋ


서걱서걱.. ㅋㅋ?



갖고 싶었던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는 받지 못했지만 


라미 만년필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니 거기에 만족 ... !!



그러고보면 유니타스 로티플은 생긴지 얼마 안된 사이트지만 관리부터 


다양한 컨텐츠 구성까지 직원들이 정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것이 느껴진다.




금방은 어려워도 빠른속도로 손꼽히는 마케팅 사이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봄...


2017/03/15 - 유니타스 로티플 미러리스 이벤트 매일매일 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