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김희철 이상민 크라잉랩 모창 1인자

by XaXo 2017. 4. 9.
반응형

챙겨보는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재밌어 하는 프로그램인 아는형님


아는형님 김희철과 이수근은 정말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웃음을 터트려주는데요.


어제 정준영이 나온 부분에서도 


정준영이 이상민에게 오디션을 보고 실망한 이유를 맞추는 부분에서


갑자기.....



정준영이 노래 먼지가되어를 부르다가 


이상민이 크라잉랩을 해서 


정준영이 오디션을 박차고 나갔다고 말하는


김희철 ㅋㅋㅋ



먼지가 되어으아으아~


으아으아 먼지가 되었드아 ~~ 




ㅋㅋㅋㅋ 진짜 김희철 너무 웃김 모창도 잘하고 


포인트를 잘 잡는듯 해요 ㅋㅋ


몇년전 방송에 나온 대사나 장면을 


전부 기억하고 있는것들을 보면 


머리도 좋은듯.



서장훈은 이상민 모창은 김희철이 최고라며 ㅋㅋ


게속 인정 열혈 PR




보통 한번 빵터진거 게속 하면 재미없는데 ㅋㅋ


워낙 강력해서 ㅋㅋㅋ 할때마다 빵 터짐 


이제 민경훈에서 이상민으로 넘어간건가요 ㅋㅋ



김희철의 벚꽃엔딩 크라잉랩 버젼


봄바람이 휘날린드아아아 ㅋㅋㅋㅋ 




ㅋㅋ진짜 이거 방송 보던분들 뜬금없이


다 터졌을꺼라 생각해요 ㅋㅋ



앵콜송 나비잠


잊어버리게~~


왜 잊어 그거를 잊으라 우리의 추억을 ㅋㅋㅋ


 


ㅋㅋㅋ 전 세계 유일무이


크라잉랩 모창 1인자로 등극 ㅋㅋㅋ


아는형님 시청률 상승에는 김희철과 이수근이


가장 큰 일을 해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이 둘이 제일 재밌음 ㅋ



김희철의 크라잉랩 모창을 보고 


너무나도 만족해 하는 이상민 ㅋㅋ



모창 퀄리티도 인정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