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는형님 이선빈이 가르쳐주는 빨래 개기

by XaXo 2017. 4. 9.
반응형

아는형님에 정준영과 같이 출연한 이선빈


이선빈은 나를맞춰봐 코너에서 남들보다 빠르면서 희열을 느끼는 것으로


빠른 빨래 개기, 옷정리 기술을 선보였는데요.


단순 잘한다가 아니라 실제로 배우고 써먹으면 


좋을것같아요 그 방법을 정리해보았어요!!


잘 보시고 실전에 써먹어 봅시다.



이선빈은 이런 기술을 데뷔 전 옷가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경험속에서 배웠다고 합니다. ㅎㅎ


역시 다양한 경험은 실생활에 어떻게든 다 도움이 되나봐요.



옷가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옷을 빨리 정리했어야 했던 선빈


그래서 옷정리 하는 스킬을 연구하고 빨라졌다고 ㅎㅎ



자 그럼 이날 아는형님을 통해서 공개된


이선빈의 빨래 개기 교실


노하우 공개 합니다.



우선 기본기


티셔츠 개는법 입니다.


티셔츠는 소매 부분을 뒤로 돌려서 접고 


몸통 부분을 반으로 접어주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었는데요.



이미 이 방법으로 티셔츠 정리를 하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되네요 ㅎㅎ



티셔츠 앞면 로고가 잘 보이도록 


소매 부분을 뒤를 돌려 접어주면


나중에 티셔츠를 찾아 입을때 어떤 티셔츠인지


한눈에 찾아 보고 입을 수 있겠죠 !?



위 방법을 간단하고 쉽게 접어 선보이는 이선빈 ㅎㅎ


움짤을 통해서 다시 한번 접는 모습을 보고 


지금 바로 연습해보세요 ㅎㅎ


몇번만 따라 해보시면 금방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시 겨울은 지났지만


스웨터 옷걸이에 거는 법


오랜 경험을 통한 이상민의 깨알 팁 이었는데요.



옷걸이에 목을 넣어 걸어두면


어깨부분이 추욱 늘어나고 목이 늘어나


금새 입지 못하게 변하는 스웨터


항상 보관하는 방법이 어려웠을텐데요.



스웨터를 반으로 접은뒤


겨드랑이 부분에 옷걸이를 넣어 양쪽면에 스웨터를 걸쳐주면


간편하면서도 늘어나지 않고


또 보기에도 좋은 스웨터 거는 방법이 완성됩니다.



이건 꼭 알려주고 싶었다던


수건 예쁘게 개는 법 입니다.


저도 이건 정말 괜찮더라구요!!


호텔들어가면 수건 보통 이렇게 접어져 있자나요!


좋은것 같아요!



우선 수건을 색종이 접듯 반으로 접어줍니다.



1 수건의 한쪽면을 세모로 접고


2. 나머지 부분을 반으로 접어주세요.


3. 긴 부분을 반으로 접고 


4. 한번 더 접은뒤 끝까지 말아주면 됩니다.



그리고 끝은 잘 마무리 !. 




간단한 방법으로 둘둘 말린 이쁜 수건 정리 방법이 완성 !


저도 이건 연습으로 마스터 해둬야 겠어요 ㅎㅎ



이선빈 수건 빨래 개기 팁을 보고 


생각난 이상민의 에피소드 한가지


홍콩달러 20달러와 싱가폴 20달러가 헷갈렸던 나머지


20달러에 얽힌 에피소드 였는데요.



홍콩달러 20달러 가치로 생각하고 


싱가폴 20달러를 팁으로 주고 숙소에 다시 들어왔더니


수건으로 동물을 만들어놨다고 ㅎㅎ


수건으로 다양한 동물을 만들어 뒀다고 하는데 ㅋㅋ


오오 이런것도 배워두면 언젠가 유용할듯 ?ㅋㅋㅋ


재밌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