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김영철 하차 공약 이행? 아는형님 큰그림

by XaXo 2017. 3. 26.
반응형

설마 설마 했던 아는형님 시청률 5% 돌파가 현실로 다가왔다.

아는형님 초기 방송때만 해도 케이블 예능이다 보니 설마 5%를 넘을수 있겠냐는 반응이었지만 매회 방송을 진행할수록 점점 자리 잡는 프로그램과 함께

시청률은 상승그래프를 보이더니 결국 시청률 5% 돌파

하지만 이렇게 올라가는 시청률에도 웃지 못하는 한 사람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바로 김영철


2017/01/24 - 아는형님 시청률 5% 공약 김영철 하차 다른멤버는?


아는형님 멤버들은 방송 초기에 시청률 5% 돌파에 대한 공약을 각각 내걸었는데 김영철은 프로그램 하차를 공약을 내세웠고  

노잼캐릭터로 방송에서 있는듯 없는듯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터라 아는형님 팬들도 시청률 5% 돌파와 함께 김영철 하차를 바라는 부분도 없지 않았기에  이 반응을 알고 있었을 김영철은 매회 부담이 됬으리라 생각이 된다... 


아는형님 방송에서는 제일 분량이 없는데 방송이 끝나고 올라오는 기사에 김영철관련 기사는 눈에 띌 정도로 올라오며 하차에 대한 이야기가 매주 거론되었기 때문...



지난밤 아는형님 방송에서는 지지난주 예고편에서 봤듯이 김영철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오프닝 시작과 함께 울먹이며 5% 넘어 오늘 방송에 출연하지 않겠다고 강호동에게 말했다는 김영철.



(이때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깜짝 등장하는거 아니냐 , 정말 하차한거냐 라는 말들이 있었지만 , 공식발표가 없었기 때문에 , 깜짝등장, 또는 1회 휴식이라는 의견이 제일 많았다.. 아무래도 김영철 입장에서 아는형님 프로그램하차 공약을 내세웠다 하더라도 쉽게 포기 할 수 없었을듯..)



그래도 공약이 공약인지라 결국 이날의 방송에는 모습을 보이지 않은 김영철



아는형님 시청률 5%를 넘기게 된건 바로 김희선 ㅋㅋㅋㅋㅋ


2017/03/12 - 실물 예쁜 연예인 1위 김희선 당당한매력

2017/03/12 - 여신 김희선이 정한 아는형님 멤버 얼굴 순위


김희선 미모도 한몫 했지만 쉬지 않고 빵빵터지는 재미가 있었던 회였던것 같다.



김영철 하차를 두고 멤버들 끼리도 말이 많은 가운데 쌈자 민경훈은 아는형님을 과수원으로 비교하며 정리하였는데.



아는형님 강호동이 멤버들의 발판을 마련해주는 과수원의 넓은 땅이고 , 여기에 멤버들은 과일이 될지 나무가 될지 모르는 씨앗들로 자라고 있었다는것 .




그런데 김영철은?


아는형님 멤버들의 거름같은 존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멤버들은 다른 거름은 안쓰고 오직 인분만 써야 하는 과수원이라 ㅋㅋㅋ 거름주느라 바빳다는것.



모두가 김영철을 그리워 하는건, 재미가 있고 없고를 떠나 그동안 같이 녹화를 진행해오며 정들었던 부분이라 생각이 된다...



하지만 이렇게 김영철을 그리워 하는 순간도 잠시 


오늘의 게스트 걸스데이가 등장하자 그리워하던 순간은 금새 사라졌고 방송은 빵빵터지는 빅재미로 이어져 갔다.

물론 중간중간 김영철의 빈자리를 떠올리는 언급이 있긴 했지만 전혀 김영철 빠짐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는부분은없었다.



그리고 김영철 하차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어제 방송이 지나고 나서 김영철의 빈자리가 엄청 컸다고 느낀 네티즌이 많다는 기사와 다르게 네티즌의 반응은 달랐다.

분명 어제의 방송에서 김영철의 빈자리는 느껴지지 않았고, 오히려 쉴새 없이 터지는 흐름이 더 재밌었던 걸스데이 편




걸스데이 촬영이 끝나고 김영철의 행방이 자연스럽게 공개되었는데.

하차가 아닐거라는건 아마 눈치가 없는 분들도 알고 있었기에 하차 공약에 대해 어떤 의견을 가지고 오나 봤는데... 

 


김영철 친누나 김애숙 등장 



의외로 김영철 누나 김애숙은 김영철보다 빵빵터지는 예능감을 갖고 있었다.

 한마디 한마디가 터지고 아는형님도 열심히 모니터링하는듯 ㅋㅋ



김영철의 5% 하차 공약은 이미 벌어진일이고 철없는 김영철의 행동에 너그러운 이해를 바라기 위해 찾아왔다는 김영철 누나 김애숙

어짜피 아는형님에서는 의리로라도 본인이 하차를 하겠다고 하지 않는이상 (그럴일은 없어보임..) 하차를 시킬것 같진 않다. ㅎㅎ


그럴라면 복귀에 대한 명분과 이유가 있어야하고 이번 방송 1회를 쉼으로서 공약을 지키고 다시 아는형님으로 자연스럽게 복귀하게 되는

아는형님 큰그림이 아니었을까...



김영철 친누나는 퇴장하는 순간까지 큰 웃음을 주며 방송을 떠났고, 김영철이 이 예능감의 반만 가졌어도 ㅋㅋ...



그리고 김영철은 다음주 다시 등장했다. 


솔직히 김영철 하차에 대한 의견은 많이 나뉘는 편이지만 정말 아는형님에 남아있고자 한다면 친누나에게 예능수업이라도 좀 받아야 할듯.


2017/01/24 - 아는형님 시청률 5% 공약 김영철 하차 다른멤버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