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곧 입대하는 광희 네이버 프로필 수정한 이유

by XaXo 2017. 3. 25.
반응형

지난주 라디오스타에 나와 빵빵 터지는 입담을 보여준 광희 


무한도전에서도 이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ㅋㅋㅋ


광희가 이렇게 웃긴지 몰랐음...



광희의 라디오스타 출연에 MC 김구라는 갑자기 ' 예능인력소 ' 출연했던 이야기를 하는데


방송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너무 못 불렀다고 ㅋㅋ



가수인데 사람들이 노래를 너무 못한다고 지적했다는 광희


광희는 제국의아이들로 보컬로 활동했지만 가수치고 너무 못하는거 아니냐는 이야기가 예전부터 있었거든요


무한도전에서도 충격적인 노래실력으로 다들 당황시키고 했었는데 ...



그래도 지금은 무한도전을 포함해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광희


여러방면에서 방송활동을 하니 팬들도 많아지고 좋은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데.



노래 못한다는 지적에 대해 광희는 당당하게 프로필에서 가수 뺏다고 ㅋㅋㅋㅋ


으잉?ㅋㅋㅋ 진짜?




이제 노래 안할거에요 , 방송인으로써 활동을 할것이라는 향후 계획을 말했는데요.



검색규는 정말 프로필에서 가수가 빠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핸드폰으로 바로 검색 시작 


저도 궁금해서 핸드폰으로 검색해봤는데 



진짜 가수가 없음 !!! 


방송연예인, MC 라고 씌여져 있는걸 볼 수 있었음 ㅋㅋ 아 웃기다



정보확인이 2월24일인걸 보니 라스 출연할때쯤 바꿨을라나 ㅋㅋ.. 그래도 진짜 웃김


노래 안할꺼라는 광희, 소속사 옮기면서 부터 광희가 제국의아이들 탈퇴 한것이 아니냐고도 이야기가 나오지만


아직 공식적인 탈퇴를 한것은 아니기 떄문에 제국의아이들을 검색하면 아직 멤버에 광희가 있는걸 볼 수 있는데 


소속사도 달라지고 제국의아이들이 언제 활동을 할지 모르겠지만 광희가 같이 활동을 하는걸 보기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



덧붙여 광희는 예능인이라고 하면 못운긴다고 할까봐 예능인이라고도 못 썻다고 ㅋㅋ


이날 라스에 나와서 빵빵 터진정도면 예능인이라고 써도 좋을텐데 아무리 생각해도 무한도전에서 넘 캐릭터가 약했던거 같다 ..



어쨋든 방송인 황광희 는 군악대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해요 .


원래 남들 군생활은 빠르게 지나간다고 금새 다녀와 다시 빵빵 터지는 모습을 보여주리라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