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겨울에 주문한 보드장갑 NANDN 이제도착...

by XaXo 2017. 3. 25.
반응형

지난 겨울 일주일에 한두번씩 스키장을 다니면서


중간에 한번 보드장갑을 분실했는데.. 운좋게 돌아다닌길을 되짚어 가며 찾긴 했지만 .


혹시라도 다음에도 이런일이 있으면 큰일이니깐 보드장갑을 여유분으로 하나 두자 !!


(안잃어버리면 되는데......)


그래서 저렴하게 보드장갑을 하나 주문 했는데,,,  국내에서 주문한게 아니라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주문하다 보니 배송이 오래걸림



싼맛에 저렴하게 쓸 생각으로 주문한 보드장갑 으로 구매한 건 NANDN 이라는 브랜드 제품인데요.


한.. 21달러 정도에 구매한듯 싶어요. 물론 무료배송 ㅎㅎ



보드장갑 위에 그려진 그래픽이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실제로 보니깐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스노우보드 장갑이지만 캐릭터는 스케이트보드를 들고 있음.


안그래도 요새 롱보드 구매를 알아보고 있다보니 그저 좋음.



21달러 구매했으니 약 2만원 초반대의 가격에 주문한 보드장갑은 그래도 가격만큼이나 싼티가 곳곳에서 느껴지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


상세설명에선 이정도로까지 허접해 보이진 않았는데 ㅋㅋㅋ





그래도 뭐 ..있을껀 다 있는 보드장갑 이였는데 나름 보드장갑 바닥면도 튼튼??하게 처리되어 있고..


근데 좀 더 신경써줬으면 좋았을껄 넘 밋밋한것도..



보드장갑을 걸 수 있는 부분들도 다 처리되어 있음.



장갑 한짝당 2개씩 ㅋ



결국 구매한 나의 보드장갑 NANDN 제품의 총평을 따져본다면


그래픽은 뭐 그래도 나름 골라서 주문한거니깐 만족하지만 퀄리티는 다소 아쉬움


마감이나 보드장갑 퀄리티 상세사진에서 살짝 예상했지만 많이 아쉬움 ㅋ


사이즈 실측보다 작음 ㅋㅋㅋㅋㅋㅋ이게 제일 실망스러움


에라이... 결국은 시즌되기전에 장갑은 새로 사는걸로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