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게임별 좋은 이유 카톡 선물받기 이벤트 당첨

by XaXo 2017. 3. 23.
반응형

언젠가 부터 새롭게 생긴 카카오톡 메뉴 ' 게임별 '


그리고 게임별에서 즐길수 있는 다양한 스낵게임을 즐기면 


나의 게임별 캐릭터 레벨도 오르고 레벨이 오를때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잠들기전 한두게임씩 즐기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과금결재 없이 카카오톡 게임별 레벨 7을 달성했습니다.


사실 최초 목표였던 레벨5 달성 후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받기 후에는 시들시들 해졌는데


2017/03/09 - 카카오톡 게임별 5레벨 달성 한정판 이모티콘 받기

요새 게임별에서는 또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중이거든요.


이미 최근에 게임별 XP 받기 쉬운 방법으로 ' 아이유를 이겨라 ' 이벤트 


아이유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 100XP를 획득할 수 있음..!! 요샌 그래서 아이유만 이김 ㅋㅋ



어쨋든..  ' 아이유를 이겨라 ' 이후 진행중인 ' 아이유가 쏜다 ' 이벤트는 


목표로 지정된 점수 달성시 아이유를 이겨서 100XP 획득 그리고 자동응모되는 이벤트 


자동응모된 이벤트는 당첨시 카카오게임 플러스친구 아이디로 당첨소식을 전해주는데.






오늘 갑자기 찾아온 즐거운 소식


카카오게임이 보내주는 기프티콘 !!!


아니 카톡 선물받기 쿠폰 ? ㅋㅋ 


저번에도 한번 초코우유 당첨이 되었는데 이번엔 로아커 크림카카오 웨하스 당첨이 되었어요 !!!




카톡 받은 선물에 가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받은 카톡 선물 쿠폰이 벌써 2개나 ㅋㅋ


카톡 게임별 게임들이 어려운것도 아니고 짧은 시간 잠깐 시간내 할수있는 게임이라


킬링타임도 즐기고 거기에 각종 이벤트까지 ㅋㅋ


심지어 이제 7레벨이니 게임별 10레벨 이모티콘 까지 목표로 열심히 렙업중 ㅋㅋㅋ



마침 생각난김에 GS25로 쿠폰 교환하러 가는길....




초코우유와 웨하스 둘다 교환해서 먹을라고 했는데


이미 초코우유는 품절,,, 그래서 웨하스만 교환 ㅎㅎ


게임별 아이유 이벤트가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렙업도 하고 선물도 받을수 있으니 짱짱 ㅋㅋ 안끝나고 게속 했으면 좋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