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트레비 탄산수 주문시 캔과 페트 고민이라면..

by XaXo 2017. 3. 23.
반응형

작년만해도 탄산수를 정말 엄청나게 먹었는데.. 


겨울동안 탄산수를 잠시 끊었나 싶었더니


날씨가 따뜻해지니 다시 탄산수 생각이 엄청나게 나더라구요.



콜라나 사이다 같은건 피자, 치킨 먹을때 말고는 전혀 손이 안가는 편이라...


그나마 먹기 편한 탄산수가 딱이라... 


생각난김에 탄산수를 주문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네이버 최저가에 트레비 탄산수를 검색해 찾아 


주문을 했는데 보통 355ml 캔과 500ml 페트와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둘 다 골고루 주문해 먹어본 결과 


집에서 혹은 사무실에서 한자리에 앉아 마신다면 캔이 더 낫고.. 


캔이 십원정도 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량계산해보면,,,,



페트병은 뚜껑을 닫아서 먹다가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탄산수나 콜라나 마찬가지로 탄산음료는 한번 뚜껑따면 그래도 


빨리 다 마셔버야 하기 때문에 별 의미가 없어요 ... ㅋ


처음엔 페트병으로 주문해서 먹던 탄산수를 이젠 캔으로 주문하게 된 이유 중 하나 ㅎ


한번에 다 마시기에 500ml 보다 355가 좀 더 만만한 느낌도 있구요 ㅋㅋ



캔은 보통 24개 1묶음으로 배송되어 오는데


간만에 주문하니 최저가만 보고 고르다가 실수로 레몬을 주문함 


ㅠㅠㅠ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트레비는 라임맛이 제일 맛있음 


라임  >> 레몬 >>> 자몽 >>>> 플레인




물을 많이 많이 마셔야 하는데 


맹물은 마시기 힘들때 탄산수로 물마시기 하면 그냥 물 마시는것보다 쉽고


물마시는 습관 잡히고 나서 맹물 많이 먹기 도전하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물 많이 마시면 피부도 좋아지고 건강해진다자나요 !


그리고 탄산수 효능 같은거 생각해봐도 탄산음료보단 훨씬 좋구요!!


2016/03/17 - 탄산수 효능 과 부작용 , 탄산수와 사이다의 차이


작년에 쓴글인데 탄산수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탄산수와 사이다의 차이가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읽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탄산수 구매는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는게 싸고 


무거운거 안들고 와도 되니 인터넷주문으로 사먹는게 좀 더 편한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