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여자들 준비상태에 따라 갈 수 있는곳

by XaXo 2017. 3. 20.
반응형

남자친구가 불러서 대충 입고 나왔는데 갑자기 청담동, 압구정에 가자는 남자친구 


정말 눈치 없다 ! 미리 이야기 해주면 얼마나 좋아 !!


오지라퍼에서 말하는 눈치없는 남자


어떤경우에서 이 남자 진짜 눈치없다고 생각할까요.




눈치 없는 남자 베스트 3


1. 타이트한 옷 입었는데 뷔페 가자는 남자 


2. 흰색 옷 입었는데 짬뽕 먹으러 가자는 남자


3. 네일 아트 했는데 뼈 해장국 먹자는 남자




오늘은 좀 억지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뭐 그럴수도 있겠네요 ㅎㅎ 


근데 ㅋㅋ 다 먹는거랑 연관되는건 이국주가 뽑아와서 그런건가.........



그래서 준비 했다.


여자들의 준비 상태에 따라 갈 수 있는곳 


기억하고 외워두면 센스있는 남자친구가 될수 있다고 !!!



여자친구가 옷, 메이크업, 헤어 풀세팅을 하고 만나러 왔다면 


상견례, 결혼식 어디든 갈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는것 입니다.




그럼 헤어가 빠져있다면?? 신사, 홍대, 강남, 청담, 이태원 등의 번화가에 놀러 나갈수 있다는것 !!




그런데 메이크업도 준비가 안되어 있다면? 동네 근처 잠깐 나왔다가 들어갈수 있다는겁니다.




그런데 옷, 메이크업, 헤어 전부 준비가 안된 편한 상태라면 ..


그냥 내방 에서 나가기 싫다는걸 의미한다고해요 ㅎㅎㅎㅎ





그럼 남자들의 복장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것도 궁금하시죠?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온 남자친구는 ?


근처 쉬었다가 가자




풀 슈트를 입고 나온 남자친구 


좋은곳에서 쉬었다가 가자 !



등산복을 입고 나온 남자친구 


이건 뭐다?








1박 2일로 쉬었다가 가자 




예능은 예능일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