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솔빈 3대천왕 매운맛 최강자 등극 !!

by XaXo 2017. 3. 19.
반응형

전국 맛있는 음식을 소개해주는 3대천왕 


주말예능으로 챙겨 보는데 오늘은 매운맛 요리들을 다뤘더러구요!!


그래서 진행된 매운맛 최강자 선발전!


그동안 3대천왕에 나온 매운음식이 단계별로 나와 최종 단계까지 성공하면


매운맛 최강자 타이틀을 얻는거겠죠?



화려한 라인업의 단계별 매운맛 요리들이


손님맞이를 기다리고 있었느데


어떤 매운요리가 기억에 남으시나요?


그리고 어떤 요리가 나왔을지 궁금하더라구요.



삼대천왕 매운맛 최강잔전 기본 룰은 다음과 같습니다.


5가지 매운 음식을 낮은 레벨부터 도전하며


최고 레벨까지 클리어 하면 삼대천왕에서 준비한 소정의 상품을 !!



어떤 상품인지 넘나 기대했는데...


상품은 다름아닌 ..



돼지찌개, 매운 떡볶이 양념장 !!


이 양념장만 있으면 내가 만드는 떡볶이도 찌개도 맛있게 만들수 있는건가요!?!?



자 그럼 시작했습니다.


매운맛 최강자전 1단계 




1단계는  매콤 레벨 2정도 수준의 매운 라면이 등장했는데


이건 매운요리에 끼지도 못한다며 다들 맛있게 먹는 매운 라면 !



전원 모두 통과 했어요 ㅎㅎ



매콤 레벨4로 올라가 2단계 매운 요리는


대구의 복어불고기가 등장 했습니다.



홀로서기를 성공해야 한다는 산다라


매운음식을 평소에 먹지도 않지만 이곳에서 


자신의 재능을 찾을수 있을것 같다며 도전했는데


매운 요리를 잘 먹는 스스로를 보며 새로운 재능을 찾은것 같다고 ㅋㅋ



이 와중에 솔빈이 정말 매운거 잘 먹더라구요... !!!


다들 그래도 매운맛이 난다며 먹고 있는데

 

대구 복어불고기 정도는 매운것 먹기 전에 위 보호하는 정도라고...



3단계 레벨은 매콤레벨7로 올라가 신당동 매운 닭발이 나왔습니다.


닭발하면 매운 양념이 떠오르실텐데요.


매운 닭발.. 사진만 봐도 매운 느낌이 확 오는데요



뭐가 맵다고?  전혀 안매워 하는 표정의 솔빈


솔빈은 원래 집이 음식을 맵게 먹는다고 해요.


청양고추 기본으로 팍팍 



정용화는 닭발을 처음 먹어보는듯 싶더라구요...


맛있게 먹는 솔빈에게 


이거 어떻게 먹는거냐고 물어보기도 !!



그냥 먹고 뼈는 뱉어요!!


근데 ㅋㅋㅋㅋㅋㅋ닭발의 매운맛이 왔다!


 



ㅋㅋ 도전정신이 투철한 산다라도 이제 매운맛을 느끼며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국물 한입에 인내력  빨간불이 들어온 산다라 ㅋㅋ


부채질을 하며 매워 하는데



선수 보호 차원에서 우유를 드셔도 된다고 권하는 MC



그냥 혀 좀 잘리죠 뭐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김 


SM에 노잼여신 아이린, 서현이 있다면 개인적으로 산다라가 YG 노잼여신이라 생각했는데


빵빵 터지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ㅋㅋ


2017/02/21 - SM 노잼여신 서현 아는형님에서 예스잼여신으로



매운 닭발의 매운맛이 서서히 오는지


김지민 첫 포기 !!



이시영도 매운맛 고속도로를 탓는지 손도 부들부들 떨며 


포기...



4단계 매운요리는 군산 매운 짜장이 등장했습니다.


저기 초록색으로 보이는것들이 전부 고추 !!!



그런데 안 맵다?



전혀 안매워하는 참가자들


이 분들 짜장에 강한건가 ?



생고추 매운맛은 특징을 갖고 있었는데요.


식으면서 물러지면 매운맛이 날아가는 특징으로 매운맛이 남아있지 않았다고 해요.


따뜻했을때 먹었어야 더 매웠는데...


그렇게 4단계 매운요리는 쉬어가는 스테이지가 되어버렸습니다 ㅎㅎ



그것이 알고 싶다.


4단계까지 진행해 오면서 뽀송뽀송함을 유지하고 있는 솔빈


ㅋㅋ 넘나 잘 먹음.  땀한방울 안나니 미모도 쁨쁨 !



5단계 도전할 매운 요리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매운요리로 최강자를 선발하기 충분한 요리라며 공개를 했는데요.



5단계 매운요리는 부산 매운 떡볶이 


ㅋㅋ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매워보임



신인그룹 sF9 다원은 떡볶이 한입을 먹자마자 바로 신호가 왔는지 ㅋㅋㅋ


깜짝이야 ㅋㅋ



신동의 5단계 도전은


맛이 안 느껴지고 그냥 아프다고 ㅋㅋㅋㅋㅋ 포기.



정용화 역시 포기 !



포기하는 참가자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여유롭게 부산 떡볶이를 맛있게 즐기는 솔빈 ㅋㅋㅋ


어쩜 이렇게 잘 먹음 ㅋㅋ



옆에 앉아 있는 다원과 너무나도 비교됨 ㅋㅋ


눈물샘 땀샘 폭발 하고 있는 모습에 


조인성 연기 시키자 바로 



ㅋㅋ 자동 눈물연기 



ㅋㅋ 떡볶이가 정말 많이 매웠는지 정신이 없어서


산다라는 카메라 앞에서 코를 닦다 놀라기도 ㅋㅋ


홀로서기 잘해야 하는데 타락하면 안된다 하였지만


넘나 매운맛 산다라를 위해 포기 !



ㅋㅋㅋ진짜 혼자 세상 매운 음식 다 먹은거처럼


눈물 콧물 땀범벅된 다원



같은 음식은거 맞냐며 ㅋㅋ 솔빈은 진짜 매운거 잘 먹네요.


이거 진짜 솔빈만 안매운거 주고 다른사람들은 매운음식 먹은것도 아니고


은밀하게위대하게 인가?ㅋㅋㅋ


땀한방울 안나온다는게 넘나 신기함 ㅋㅋㅋ


옆에 다른 게스트들이 먹고 땀흘리고 난리 나는거 보면 보통 매운게 아닌거 같은데.



그렇게 3대천왕 매운맛 최강자 선발전


최후의 승자는 솔빈이 차지 했구요.



세상 훈훈하게 선물은 다원에게 전달하여 멤버들과 나눠먹으라고 ㅎㅎ


솔빈 이쁘고 착하고 매운것도 잘먹고 짱이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