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뮤뱅에 찾아간 언니쓰 2기 태연 만나다

by XaXo 2017. 3. 18.
반응형

뮤직뱅크 촬영현장에 방문한 언니쓰 멤버들


트와이스의 대기실을 들리고 나와 다음으로 찾아간 선배님 대기실


주인공은 바로 태연 !



태연의 Fine 곡이 1위를 차지하며 축하인사를 건내자


언니쓰도 Shut up 으로 1위를 하지않았냐고 ㅎㅎㅎ




태연은 소녀시대 그룹 활동도 해보고 


이젠 솔로 활동도 해보았으니 


언니들의슬램덩크 와도 유닛 활동을 한번 해보는건 어떤지 ?




언니쓰 멤버와 유닛활동을 한다면 같이 하고 싶은 멤버는?





블랙 & 골드 깔맞춤까지 잘 어울리는


현실주의 ㅋㅋ 2NE1 출신 공민지를 선택했는데요


공민지와 태연의 유닛활동


괜찮을것 같은데요 ?ㅋㅋㅋ


언니쓰를 챙겨보고 있다는 태연 같은 여자로써 


언니쓰 멤버에 굉장히 끼고 싶다고 인사를 하는데 ㅋㅋㅋㅋ


이걸 듣고 있다보니 ....



언니쓰에 들어오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들어올래 ?ㅋㅋㅋㅋㅋㅋㅋ




뮤직비디오도 찍을건데 한컷이라도 나와줄래 ?



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 이래서 탱구 탱구 하는거죠


태연 여전히 귀엽네요.



언니쓰 2기의 성공적인 데뷔를 기원하며


열심히해서 꼭 웃음 많이 주세요 ㅋㅋ



ㅋㅋㅋ 우리 웃기려고 이거 하는거 아니야 ㅋㅋㅋ


그쵸 애초에 가수 출신의 멤버들이 아니다 보니 각자의 스케쥴속에서도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보니 다들 넘나 힘들었을꺼라 생각이 들거든요 !


앗 그럼 미안


그럼 멋쁨을 많이 보여주셨으면 !



멋쁨? 멋있음과 예쁨 ㅎㅎㅎ



ㅋㅋㅋㅋㅋ멋쁨이라는 말을 처음들어본거같은 반응의 한채영


그 와중에 귀여움 


언니들의슬램덩크 시즌2 멤버들도 조만간 뮤직뱅크 무대에 서는걸 볼 수 있겠죠


시즌1과 마찬가지로 1위 성공할듯ㅋㅋ


특히 이번에 바뀐 곡은 좋더라구요!



태연 X 언니쓰



뮤뱅에 찾아간 언니쓰 2기 트와이스 만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