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뮤뱅에 찾아간 언니쓰 2기 트와이스 만나다

by XaXo 2017. 3. 18.
반응형

언니들의 슬램덩크 2 멤버들은 걸그룹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위해


선배? 걸그룹들의 무대를 직접 보기 위해 


뮤직뱅크 촬영현장을 찾아갔어요 !!!


리허설을 하고 있는 걸그룹을 보며 무대를 직접 보고 느끼며 배우기 위함이었는데요.



특히 여배우인 한채영과 강예원은 뮤직뱅크 음방 무대에서의


직접 관람이 처음이라고 해요 !!!


그래서인지 리허설부터 너무나도 신기해하고 재밌어 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



많은 기대와 함께 무대를 기다리는 동안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리허설을 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왔는데요 !!! 


언니쓰 멤버들 모두 박수를 치며 트와이스를 환영했어요 !!



트와이스의 인사와 무대가 너무나도 귀여웠는지


보는내내 귀여워 라는 표정이 써있더라구요 ㅎㅎ



트와이스의 리허설이 끝나고 응원을 위해 찾아온 팬들께 인사는 물론


언니들의 슬램덩크 2 멤버들을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는데요 !!



그래서 트와이스를 직접 만나기 위해 


대기실 순례를 시작했습니다.



언니쓰의 인사멘트죠


슛슛슛! 안녕하세요! 언니쓰입니다.



트와이스의 인사 구호 


원 인 어 밀리언! 안녕하세요 트와이스입니다.


언니쓰의 방문에 환영 인사로 맞이하는 트둥이들..


트와이스의 언니쓰 출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는데요


지난 시즌1 때 언니쓰 멤버들과 팔씨름 대결을 한적이 있었던 트와이스 



결과는? 물론 언니쓰 멤버들이 다 이겨버렸습니다. ㅋㅋ



그럼 이번 언니쓰 시즌2 바뀐 멤버들 분위기는 어떻게 느끼는질 물어봤는데요.



트와이스가 뽑은 제일 궁금한 멤버? 질문에 



춤 연습좀 한 한채영 꿀렁 꿀렁 웨이브를 선보이기도 ㅎㅎㅎ


처음에 비하면 정말 많이 좋아진듯 보여요 ㅎㅎㅎ



ㅋㅋ 바비 웨이브......




하지만 한채영 웨이브보다 더 강력한


춤신춤왕 공민지가 언니쓰에 있다.



언니쓰 춤 담당 공민지와 트와이스 춤담당 모모의 급 댄스배틀


공민지야 아이돌중에 춤 잘 춘다고 잘 알려져 있죠



우선 트와이스 대표 모모가


고난도 웨이브와 함께 춤을 선보였구요.



여기에 질세랴 에너지 넘치는 웨이브와 


애교까지 곁들인 여유있는 공민지의 댄스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이 와중에 음원 1분 미리듣기로 이뤄진 춤대결이라


1분안에 춤을 다 춰야 한다 했는데 워낙 짧고 굴게 댄스배틀이 이뤄져 


1분안에 댄스가 끝낼수있었음 ㅋㅋ




추가 



한채영은 트와이스 무대를 보면서 쯔위의 어깨 튕기는 Knock Knock 댄스


넘 잘 보인다며 이야기를 하자 


쯔위가 선보이는 어깨 튕기기 ㅋㅋ




오 ~ 이렇게? 이렇게? ㅋㅋㅋ


한채영 진짜 외모와 안어울리게 너무 귀여워서 더 이쁜것 같아요 !!



ㅋㅋ 이분 뭐하심......



홍진경은 정연이 머리 해보고 싶다며 나중에 


헤어스타일 써도 되냐며 ㅋㅋㅋㅋㅋㅋ 


근데 잘 어울릴거같음




언니쓰 X 트와이스


트와이스를 만난 언니쓰 2기 


다음에 만난 선배 아티스트 누구일까요 




뮤뱅에 찾아간 언니쓰 2기 태연 만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