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남자를 곤란하게 하는 여자의 질문 세가지

by XaXo 2017. 3. 12.
반응형

코미디빅리그 제일 좋아하는 코너 


오지라퍼 


남녀 커플이 항상 다투고 있으면


언제나 달려오는 


도깨비에 나오는 공.......유에스비 !



하지만 이날은 좀 달라졌는데 


항상 장난감 칼을 꼽고 나오더니 


오늘은 왠 차키를 꼽고 나왔는데요 .



왜 갑자기 차키를 꼽고 나왔을까요 ?



3월19일 첫방송되는 XTM 더 벙커 시즌8 


MC 이상준 으로 출연하는데


이를 기념으로 차키를 가슴에 박고 나왔어요 ㅋㅋ



오늘의 오지라퍼에서는 남자를 곤란하게 하는 여자의 질문


세가지를 묻고 답하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3위 전 여친이랑 왜 헤어졌어 ?

 


아니 걔 나랑 안맞고 얼굴도 별로라 헤어졌어 


나도 헤어지면 그렇게 이야기 하겠네 ... 


.....



2위 내가 왜 좋아 ??



이 질문은 뭐라 대답해도 빠져나갈수 없다며 ㅋㅋㅋ


내가 안이쁘면 안좋아하겠네 ??


아니지 넌 몸매도 좋자나 !! 


내가 이국주처럼 뚱뚱해져도 만날꺼야 ?


......




1위 핸드폰 비밀번호 뭐야 ??



하지만 남자들은 항상 여자들로 부터 이런 곤란한 질문만 듣는게 아니라


나이대 별로 항상 곤란한 질문을 듣는다고 해요.




평생 듣는 여자의 곤란한 질문


10대 : 공부 왜 안 해?


근데 이 휴지 뭐니 ?

 

20대 : 취직 왜 안 해 ?


근데 이 휴지 뭐니 ?

 

30대 : 결혼 왜 안 해 ?


근데 이 휴지 뭐니 ?

 

40대 : 그냥 자게 ?


근데 이 휴지 뭐야 ?



이상준 vs 슬리피 누가 더 어울려? 라는 질문에


당연히 슬리피 라는 이국주 


이국주는 슬리피와 우결을 함께 촬영하고 있죠 ㅎㅎ



그리고 특별 출연한 슬리피 ㅋㅋ




ㅋㅋ 곤란한 질문을 해보겠다며 


슬리피를 긴장시키는 이상준



어떤 곤란한 질문도 대답할 수 있다고 자신만만하게 대답한 슬리피 


이국주 와 송혜교 누가 더 이쁘냐는 질문에


자신있게 이국주라 대답을 했는데요.



거짓말 하면안된다며 이상준이 무언가 들고 옵니다 ㅋㅋ



바로 거짓말탐지기 ㅋㅋ 


이거 은근히 잘 맞는가보더라구요 ㅋㅋ



이국주 송혜교 누가 더 이쁨?


이국주 !!


그리고 잠시 뒤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