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실물 예쁜 연예인 1위 김희선 당당한매력

by XaXo 2017. 3. 12.
반응형

성형외과 의사가 뽑은 미인 1등


얼굴형과 눈코입의 조화가 가장 완벽한 컴퓨터형 미인 김희선 !


PD, 기자, 카메라맨, 연예인이 뽑은


실물 예쁜 연예인 1위로 선정된


김희선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미모가 이쁜 김희선 


실물 이쁜걸로 유명한데요.




실물 예쁜 연예인 1위 라는 이야기에


감사해하는 김희선 


근데 진심 이쁨 ㅋㅋ



그리고 이 와중에 뒤끝 보이는 서장훈 ㅋㅋ


죄송한데 이쁜 연예인 1위 김태희 아니냐며 ㅋㅋㅋ


발끈 하는데요 .




서장훈이 이러는 이유는?


2017/03/12 - 여신 김희선이 정한 아는형님 멤버 얼굴 순위


김희선이 뽑은 아는형님 멤버 얼굴순위에서 말하진 않았지만


7위로 서장훈을뽑았죠 ㅎㅎ



ㅋㅋㅋ 김희선은 아는형님 예능에 출연해 


얼굴도 이쁘지만 당당한 매력까지 보였는데요.



이번엔 강호동이 김희선에게 건낸 질문


누가 더 이쁜 연예인 일까?


1번 김희선


2번 김태희


3번 전지현


하지만 질문을 하는중 후보를 다 말하기도 전에 1번 김희선을 외치는데요 ㅋㅋ



그 다음 순위를 결정하는 연예인에서 


사실 누구 얼굴 순위 정하는게 좀 곤란할수 있는 상황이다 보니 


누구? 라고 되 물으며 대답을 회피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ㅋㅋ



김태희 전지현 송혜교 전부 다 매력있고 좋은데 ...


내 대를 잇는 친구들 이라 ...



ㅋㅋㅋㅋ 결국 세젤예 세젤귀 여신은 


바로 나  김희선 ㅋㅋㅋ




다시한번 김희선, 김태희, 전지현 1등은 누구?




여전히 당당한 김희선 ㅎㅎ


털털하면서도 당당한 이런점이 더욱 매력있게 만드는거 같아요 . 



말하고 부끄러워하지만 아는형님 멤버들  인정합니다 ㅋㅋ



사실 김희선은 같은 연예인이 봐도 이뻐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란 말도 있었는데요.



집에 TV가 없어 왠만한 연예인도 잘 모르는 민경훈도 


알고 있는 김희선


화제성 판독기 민경이 인정한


진짜 연예인중의 연예인 김희선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