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여신 김희선이 정한 아는형님 멤버 얼굴 순위

by XaXo 2017. 3. 12.
반응형

아는형님 이번주 게스트는 여신 김희선 !!!


정말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고 이쁜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김희선


등장에 아는형님 멤버들 모두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김희선은 93년 CF로 데뷔해 배우로써 활동하고 있는데요.


결혼도 하고 딸도 키우며 술도 마시고 열심히 잘 살고 계시는데 


방송예정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홍보차 출연한듯 보여요 ㅎㅎ



김희선이 등장하기 전까지 


강호동 vs 서장훈 얼굴 투표결과에 한창 얼굴이야기를 하고 있었던


아는형님 멤버들 

  

2017/03/12 - 아는형님 강호동 vs 서장훈 누가 더 못생겼나 투표결과




그래서 세젤예 여신 김희선에게 아는형님 멤버들 얼굴 순위를 뽑아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ㅋㅋ



ㅋㅋ이것이 진짜 아는형님 공식 얼굴 순위다 


다른말 하기 없기로 약속을 하며 


순위 발표를 기다리는데요 ㅋㅋㅋ


  


세젤예 김희선이 주관적인 기준으로 뽑은 순위라는것을 밝히고


멤버들의 얼굴 순위를 공개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뽑은 아는형님 얼굴 순위 1위는


바로 



얼굴 1등 이수근


ㅋㅋ 호명되자 예상치 못한 순위발표에 놀란 이수근 ㅋㅋㅋ


세레머니로 브이 손가락을 흔들어보이는데요.



김희선이 보는 이수근은 호감가는 인상이 너무 좋다고 해요 ㅋㅋ


심지어 입학신청서에 이수근의 개그감도 너무좋고 진심 좋다며 쓰기도 했죠 ㅎㅎ



다들 말도 안되는 결과라며 시끌시끌한 가운데 


1위는 이수근으로 발표가 되어지고 다음 순위가 공개되는데요 .



2등은 이상민 !!!



세상을 다 얻은 듯한 몸부림을 선보이는 아는형님 얼굴 2위 이상민


ㅋㅋㅋ 그냥 공개되는 순위가 아니라 이쁜 여자가 골라주는 순위라 


더욱 기분이 좋아보이는데요.



이상민이 얼굴2위로 뽑힌 이유는 이상민의 얼굴형이 너무 이쁘다고 하네요.



그리고 3위를 발표하려는데 자꾸 뜸을 들이다 말을 한 김희선 ㅋㅋㅋ


나머지 5명이 다 비슷하게 생겨서 


순위 발표를 못하겠다며 ㅋㅋㅋ



5명이 다 비슷하게 생겼다는 말에 아는형님 멤버들 모두 충격을 받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충격을 받은 사람이 있었으니 



비슷하게 생겼........??


말을 잇지 못하는 민경훈



우주대스타 김희철은 부글부글 ㅋㅋ 


따지러 나오기 까지 ㅋㅋ



다섯명이 비슷하게 생겼다면 귀여움도 투표에 반영해달라는 강호동의


의견에 따라 다시 발표를 시작해 공개된


아는형님 얼굴 3위는 강호동



매력어필을 위해 애교를 보여준 강호동의 애교는 ?ㅋㅋㅋ



다음은 4위 민경훈 

 


4위에 좋아할것이 아니라 하지만 ㅋㅋ


4위라도 된것에 다행이라고 느끼는걸까여 ㅋㅋㅋ



5위 발표 역시 빠르게 진행되었는데요


의외로 김영철



이렇게 순위가 발표되고 나면 


아는형님 멤버는 총 7명 


남은 사람은 김희철과 서장훈 



갑자기 밀려오는 굴욕감 ㅋㅋ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1500명이 참가해 얼굴투표에서 강호동을 이긴 서장훈이 ㅋㅋ


6,7위를 두고 다퉈야 하는 상황



5명도 비슷하게 보였는데 이 두명도 너무 비슷해 보인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로


너무 못생긴거랑 너무 잘생긴거는 똑같은것 같다며 ㅋㅋㅋㅋㅋㅋ




너무 못생긴 것과


너무 잘생긴것은 한 끗 차이 


- 김희선 - 



이 말에 미소를 띄는 김희철


씁슬한 웃음을 보이는 서장훈 ㅋㅋ





김희철이 얼굴순위 발표에서 호명되지 않았던 이유가 


밝혀졌는데요 ㅋㅋ



ㅋㅋㅋ 결국 6,7위는 발표하지 않고 


상상에 맡기는걸로 정리가 되었어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