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는형님 강호동 vs 서장훈 누가 더 못생겼나 투표결과

by XaXo 2017. 3. 12.
반응형

언젠가부터 항상 논란이 되어 왔던 누가 더 못생긴 얼굴인건가에 대한


공정한 결과가 공개되었는데요 ㅋㅋ


아는형님 강호동 vs 서장훈


누가 더 못생겼는가 ㅋㅋㅋ



서로보다 자신이 낫다며 우기기만 하다가


이번에 아는형님에서 못생긴 얼굴 투표를 진행했었는데요.



아는형님 공식 계정에서 진행한 온라인조사는 


약 1,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역대급난제라고 소개된 강호동과 서장훈의 얼굴 비교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강호동은 중3 시절의 사진이며


서장훈의 경우 고3 사진이라고 하는데 .


개인적으로 저는 서장훈 고3이 더 잘생긴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투표는 이미 진행이 되었고 결과가 나와있는 상태


그 결과를 이수근이 발표하려 하는데 


모두 결과에 집중해 있는 상황입니다.



아는형님 공식 못생긴 후보 1


강호동


vs 


아는형님 공식 못생긴 후보 2


서장훈



결과 예상 어떻게 하시나요?



제 1대 아는형님 못생긴 얼굴 투표


1500명이 투표하였고


이중 39.5% 해당하는 592표가 강호동을 못생긴 후보로 선택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때만 해도 과반수가 되지 않는 표에 설마 강호동이 이기는건가 하는 분위기였는데요.



서장훈의 표가 519표로 공개되며 73표 차이로 못생긴 얼굴은


강호동이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ㅠ.ㅠ


그래도 강호동은 지금 귀여우니깐 ㅋㅋㅋㅋㅋ뭐 된거 아니겠나여



그게 무슨 의미가 있니 라고 외치던 서장훈도 


덜 못생긴것에 대해서는


충분히 의미가 있다며 


승리의 브이를 흔들어보였는데요.



울먹이는 강호동 ㅎㅎ



근데 분명 1500명이 투표했는데 표차이가 꽤 많이 남습니다.


여기에 반전이 있었는데요.



기호 1번은 강호동


기호 2번은 서장훈인데 .. 


왜 이렇게 표가 많이 비었을까 ..? 



쌩뚱맞게 후보에도 없던 김영철이 190표를 득표 했기 때문인데요 ㅋㅋㅋ



일단 자기 이름 나오면 좋아하고 보는 김영철 ㅋㅋ



장성규 아나운서가 김영철을 지목하는 댓글을 달자 이를 필두로 


김영철에 투표하는 사람들이 나타난것 ㅋㅋㅋ



김영철 과거 사진도 이참에 공개되었구요 ㅎㅎ



후보 등록 없이도 못생긴 얼굴 지지 190명을 받아낸 김영철 ㅋㅋㅋ 

 

반응형